728x90



 

SPOTV NOW

 

www.spotvnow.co.kr:443


이미지 클릭 시 STOTV NOW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예상대로 이변 없이 코파 결승에 아르헨티나와 브라질이 올라왔는데요

누가 이겨도 재밌을 것 같은 경기인데 누가 이길지 한번 간단한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아르헨티나 브라질 역대전적 피파랭킹

양팀의 전적을 보면 최근 13경기를 했는데 아르헨티나가 5승 2무 6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만 본다면 호각세 입니다.

최근에 양팀은 평가전을 했었는데요!  아르헨티나가 1-0으로 승리하면서 최근 전적에서는 아르헨티나가 이겼지만 평가전이라서 큰 의미는 없겠습니다.

아르헨티나는 피파랭킹 8위 , 브라질은 3위로 피파랭킹은 브라질을 더 높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2)아르헨티나 브라질 라인업

 

양팀의 예상 라인업입니다.  아르헨티나는 메시, 그리고 인터밀란의 마르티네즈, 토트넘의 로셀소가 있고

브라질은 라인업이 엄청나게 화려하죠. 네이마르 히샬리송, 카세미루, 프레드 티아고 실바, 마르퀴뇨스 등 라인업을 보면 브라질이 더 전력이 좋다고 할 수 있는네요 (메시는 요세 그닥인지라....)

아르헨티나는 코파 조별리그에서 3승 1무 7득 2실, 브라질은 3승 1무 10득 2실로 공격력은 브라질이 더 좋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3)아르헨티나 브라질 승부예측

이번 경기는 예측하기가 참 어려운데요!  역대전적은 호각세, 그리고 피파랭킹은 브라질이 더 높지만 아무래도 큰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전력은 브라질이 더 좋아 보이긴 한데요  제가 주목할 것은 바로 준결승 경기 결과인데요!

브라질은 전반에 선제골 넣고 1-0으로 승, 아르헨티나는 전반에 앞서갔지만 후반에 실점하며 pk까지 가면서 간신히 올라왔습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아르헨티나가 더 받은 것 같다고 보고 있습니다.

최정상의 두팀이기 때문에 미세한 차이에서 경기 결과가 바뀔 것 같고  준결승의 스트레스에서 브라질이 조금 유리해 보이네요!

브라질이 우승하며 코파 2021 우승을 할 것 같네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