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POTV NOW

 

www.spotvnow.co.kr:443


이미지 클릭 시 STOTV NOW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유로 2020, 그리고 코파 2021까지 끝이 났고 드디어 유럽축구가 돌아오는데요. 

큰 의미는 없지만 프리시즌에 어떤 선수들이 컨디션이 좋은지 확인 하는 것도 중요하죠

오늘은 바이에른 뮌헨 쾰른 친선경기를 한번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바이에른 뮌헨 쾰른  지난 시즌 순위 역대전적

바이에른 뮌헨은 20-21시즌 리그 우승, 쾰른은 14위로 10승 6무 18패를 기록했습니다.

확실히 이정도 수치만 봐도 전력차는 뮌헨이 유리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전력차는 역대전적을 보면 더 정확하게 할 수 있는데요

뮌헨이 13승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쾰른만 만나면 거의 승리하였네요!

 

 

2)바이에른 뮌헨 쾰른   부상자

압도적인 전력차를 보여주는 뮌헨인데요!

양팀의 부상자를 보면 뮌헨의 경우 코망, 데이비스, 헤르난데스가 부상으로 핵심 선수들이 부상으로 시름시름 앓고 있네요!

이번 시즌은 위험한게 많은 선수들이 유로 2020에 모든 에너지를 쓰고 와서 강팀들이 많은 이변을 만들어 낼 수 있는경기입니다.

뮌헨은 유로를 뛰고 온 주축 선수들에게 최대한 휴식을 부여할 것으로 생각되네요

 

3)바이에른 뮌헨 쾰른  승부예측

전력은 뮌헨이 강하고, 역대전적만 봐도 뮌헨이 강합니다.

하지만 유로 라는 변수가 엄청나죠.  뮌헨 감독은 유로 뛰고 온 선수들에게 최대한 휴식을 부여하고

어린 선수들을 기용한다던지 비 주전 선수들에게 기회를 줄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그래서 뮌헨이 이긴다는 보장이 없네요!  뮌헨의 패배 가능성까지 보이는 경기입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