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정말 잘생긴 배우 지창욱의 확진 소식인데요 

배우 지창욱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소속사 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는 7월 26일 “지창욱이 검사를 받고 확진이 나온 것이 맞다”라고

라며 지창욱의 확진 소식을 공식화 하였는데요 

 

지창욱은 새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촬영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안나라수마나라’는 너무 일찍 어른이 된 소녀와 어른이 되어서도 아이로 남고 싶어 하는 미스터리한 마술사의 만남을 담은 감성 뮤직 드라마인데...

드라마 촬영 중  선제적 대응을 위해 지난 주말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는데 지창욱은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지창욱이 확진됨에 따라서  출연하는 ‘안나라수마나라’ 촬영은 중단됐으며, 제작진과 배우들도 검사를 받은 상황이라고 합니다. 


 

지창욱은 누구와 접촉 한 것이 아니고 선제적 검사를 자발적으로 받았는데...

확진되고 말았네요.  코로나 변이도 돌고 있고 재유행 하면서 정말 엄청나게 퍼저나가고 있네요!

지창욱이 확진되면서 드라마 방영 일정이 꼬일 수 밖에 없겠네요!

지창욱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5살 키는 182cm인데요!  선한 이미지, 착한 지창욱인데

빠르게 쾌유해서 멋진 연기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한지은 새프로필!! 너무 청순한데요?? 미쳤다 ;;

항상 좋은 연기를 보여주는 한지은의 새프로필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이번 한지은의 새프로필 사진에서 청순한 사진이 정말 대박이네요!! 배우 한지은이 새프로필을 통해 흑과 백의 의상을 완

koreamonarch.tistory.com

 

 

박지훈 컴백확정!! 잘생겼으니 누나들이 좋아하지...

미소년이라고 할 수 있는 박지훈의 컴백확정 소식에 많은 여성팬들이 환호성을 지르고 있는데요 박지훈이 8월 초 컴백확정 지었는데요! 22일 소속사 마루기획은 “박지훈이 오는 8월 초에 새 미

koreamonarch.tistory.com

 

 

김호중 공식입장!! 폭행?? 분명 성격 다혈질 인듯!! ㅡ .,ㅡ

공익근무를 하면서도 사고를 치는 김호중의 공식입장이 올라왔는데요! 김호중은 뭐랄까.. 사건 사고를 몰고 다니는 것 같네요! 보통 연예인들은 공식할때 사고를 안치려고 노력하는데 말입니다

koreamonarch.tistory.com

 

 

백지영 해명.. 층간소음!! 왜 스스로 무덤을 파는가??

얼마전 이휘재의 층간소음이 화제가 되었었죠. 이번에는 백지영도 층간소음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백지영의 해명 들어 보겠습니다.  집에서 친구와 노는 딸의 모습을 공개했다가 층간소

koreamonarch.tistory.com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