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얼마전 코로나 확진으로 여성 팬들을 울게 만들었던 지창욱의 완치 소식인데요

 배우 지창욱이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2021년 8월 11일 지창욱의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창욱이 코로나19 완치 후 격리 해제됐다"

라며 지창욱의 완치 소식을 전했습니다.

 

 

 지창욱은 정상적으로 활동이 가능해져 일정에 복귀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지창욱은 지난달 26일 코로나19 확진을 받았고 이후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격리 및 치료를 받아왔습니다.

그런 지창욱이 완치 되며  넷플릭스 신작 '안나라수마나라'에 촬영을 재개할 수 있게 되었네요! '안나라수마나라'는 너무 일찍 어른이 돼버린 소녀 윤아이와 어른이 돼서도 아이로 남고 싶어 하는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의 만남을 담은 감성 뮤직 드라마라고 하는데 많이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지창욱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5살 키는 182cm인데요!

코로나에 걸리면 다양한 후유증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지창욱의 잘생긴 미모는 여전한 것 같네요!

지창욱의 넷플릭스 출연 드라마 빨리 보고 싶어지네요

 

 

지성 계약만료.. 소속사 어디로 갈까? 나이,키

최근 악마판사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지성의 계약만료 소식인데요! 배우 지성이 11년간 몸담은 나무엑터스와의 인연을 마무리한다고 합니다. 나무엑터스는 2021년 8월 10일 "지성과 계약

koreamonarch.tistory.com

 

 

최성은 젠틀맨 주연!! 이렇게 이뻤나?~ ♥ 나이,키

영화 '시동'에서 빨간 머리 왈가닥을 연기했던 최성은의 젠틀맨 출연확정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신예 최성은이 영화 '젠틀맨' 출연을 확정지었는데요! 최성은은 2022년 개봉 예정인 웨이

koreamonarch.tistory.com

 

 

김태호 넷플릭스 성공 가능할까?? [나이]

무한도전의 성공, 그리고 놀면뭐하니의 성공으로 국내 탑 pd로 손꼽히는 김태호의 넷플릭스 도전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김태호가 넷플릭스에 도전한다는것은 세계 예능에 도전한다는

koreamonarch.tistory.com

 

 

지창욱 확진 !! 누구와 접촉했길래?? [나이,키]

정말 잘생긴 배우 지창욱의 확진 소식인데요 배우 지창욱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소속사 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는 7월 26일 “지창욱이 검사를 받고 확진이 나온 것이 맞다”라고

koreamonarch.tistory.com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