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8년 축구승무패15회차는 망했습니다 ㅋㅋㅋㅋ

역시 간만에 분데스리그 들어갔는데...  회사는 바쁘고... 베팅할라면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한데...

분석포스팅 쓰고도 제가 제 글 볼 시간이 없는데... 잘될일이 있나요....

현재까지 이변이랄것을 찾아보면...

 

포항이 홈에서 상주에게 패배하였죠. (역시 개리그)

그리고 프랑크루프트가 홈에서 베를린에게 패배하였습니다.

그리고 레버쿠젠이 도르트문트한테 패배하였죠...

컵대회 뛰고온 팀들이 뮌헨을 제외하고 패배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분데스리그는 역시 어렵습니다.

그리고 깨달은 점은... 역시 돈 많이 쓴다고 적중확률이 올라가는것은 아니라는것이지요...

 

베팅 금액을 올리기보다는 2개의 범주내로 맞쳐놓은 것에서 좀더 세밀한 분석을 통해서 한경기로 잘 넣어야될거 같네요..

 

2018년 축구승무패 16회차 대상경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16회차는 반가운 것이 정보가 가장 많기로 유명한 프리미어리그가 돌아왔습니다!!

나름 프리미어리그는 분데스리그보다 잘 적중시키기 때문에 이번회차는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려운 경기는 맨유 아스날 (맨유팬입장에서는 쉬운 경기죠)

그리고 k리그 빅매치 전북 수원 경기가 있네요.

그리고 우승을 확정지은 맨시티 경기를 넣어주었는데...

최근 토사장이 강팀 경기 넣어준거 다 정배당 나왔습니다;;;

어렵게 생각해서 망한게 많은 저이기에 더 혼돈이오고 있네요.

저는 회사 이직문제로 바쁜 일주일이 될것으로 보이는가운데....

그래도 이번회차에서는 적중 할수 있도록 노력해 보아야 겠네요 ^^

다들 건승하시고 화이팅입니다 !!!

 

[능글능글곰돌이 유튜브 채널 오픈!!]

러시아월드컵을 맞이하여...  2018년 러시아 월드컵을 즐겁게 보시라고 유튜브 첫 영상 업로드로 한국과 2018년 6월 18일 첫 대결을 펼치는 스웨덴팀을 분석해 보았습니다.

글로 설명하는것 보다 말로 설명하는 것이더 재밌을꺼 같아서 제작해 보았는데요!!

https://youtu.be/xOQt8SxLi3I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영상 재밌게 보시고 구독신청해 주시고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합니다 ^^  감사합니다 ^^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