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주중에 펼쳐진 k리그에서 전북도 승리, 수원도 승리하면서 선두권 팀은 24점 전북, 20점 수원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 밑으로 8위까지 14점에서 12점으로 승점차이 나지 않는 중위권 그리고 그 밑으로는 하위권으로 분류되고 있네요.

이번 10라운드에서 전북 홈에서 수원과 빅매치가 열리게 됩니다.

전북이 승리하면서 단독 선두권으로 격차를 벌릴지 아니면 수원이 승리하면서 선두와 점수를 좁힐지 2018년 축구승무패 16회차에 배정된 수원 전북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전북 수원 역대전적

 

전북이 수원을 상대로 13승 7무 6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우위를 점하고 있네요.

전북 홈에서는 9승 3무 2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역대전적에서는 우위를 점하고 있네요.

역대전적만 본다면 전북이 홈에서 유리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3)전북 수원 최근 흐름 홈 원정성적

 

전북은 이번시즌 홈에서 4전 4승을 기록하면서 홈에서 무패행진과 연승행진을 달리고 있습니다.

전북 홈에서 울산, 서울, 전남, 상주에게 모두 승리하면서 이번시즌 홈에서 강력크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5전 5연승을 기록하였습니다.

주목할 점은 5경기동안 단 1골도 실점하지 않으면서 공수로 완벽함을보여주고 있다는 점입니다!!  수치상으로 볼 때 전북은 완벽함을 자랑하고 있네요

 

 

반면에 수원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4전 4연승을 달리면서 원정에서는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습니다.

수원은 원정에서 인천, 강원, 제주, 대구에서 승리하면서 이상하게 원정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수원역시 5전 5연승을 기록하면서 매우 좋은 흐름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전북과 다른 점이라면 5경기에서 6골을 실점하면서 수치상으로는 수비적인 면에서 만점을 줄 수가 없네요.

 

4)전북 수원  최근 라인업

 

 

9라운드 강원 원정에서의 전북 라인업입니다. 전북은 더블스쿼드가 가능한 유일한 k리그 팀인데... 어떤 선수가 1군인지 알수 없을 정도로 선수들이 나올때마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드리아노, 정혁이 득점에 성공하면서 강원을 원정에서 잡았네요.

 

 

반면에 수원은 홈에서 이제는 물컹이 되버린 말컹을 잘 봉쇄하면서 홈에서 경남을 잡은 수원이 되겠습니다.

 

4)전북 수원 승부예측

 

2018년 k리그 최고의 빅매치로 볼 수 있는 전북과 소원이 맞대결이 되겠습니다.

일단 쉽게 생각해 보려고 합니다. (어렵게 생각한거 다 쉽게 나왔습니다 최근 분석에서)

전북이 역대전적에서 앞서는점... 그리고 전북, 수원 둘다 5연승이지만 전북은 무실점 5경기 수원은 실점이 5경기 6실점인 면에서...

이번경기는 쉽게 생각해 보려고 합니다.

전북의 승, 무 범주에서 경기 결과가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북이 수원한테 패배하면 뭐 이변급인데 어쩔수 없죠 쉽게 생각하겠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