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현재 선두그룹 승점 24점 전북, 승점 20점 수원,

그리고 중위권그룹 리그 3위가 승점 14점 리그 8위가 승점 12점으로 춘추전국시대

그리고 하위권팀 9,10, 11,12 팀으로 나누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강원 포항은 중위권팀들간의 대결이 펼쳐집니다.

이번경기에서 승리한다면 바로 3위로 치고 올라 갈 수 있는 경기가 되겠는데...

이런 경기 예측하기가 매우 어렵죠....

강원 포항의 경기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능글능글곰돌이 유튜브 채널 오픈!!]

러시아월드컵을 맞이하여...  2018년 러시아 월드컵을 즐겁게 보시라고 유튜브 첫 영상 업로드로 한국과 2018년 6월 18일 첫 대결을 펼치는 스웨덴팀을 분석해 보았습니다.

글로 설명하는것 보다 말로 설명하는 것이더 재밌을꺼 같아서 제작해 보았는데요!!

https://youtu.be/xOQt8SxLi3I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영상 재밌게 보시고 구독신청해 주시고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합니다 ^^  감사합니다 ^^ 

 

 

1)강원 포항 역대전적

강원이 포항을 상대로 3승 2무 5패를 기록하면서 약간의 열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강원 홈에서는 1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포항에게 털린 기억이 많은 강원이 되겠습니다.

역대전적만 본다면 포항이 유리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2)강원 포항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강원은 이번시즌 홈에서 2승 3패를 기록하면서 극단적으로 경기가 잘풀리면 승리 그렇지 못하면 패배하는 무승부따위는 없는 남자의 축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전북, 수원 , 경남에게 패배, 상주와 인천에게 2:1로 한골차 승리를 거두었네요

공격수의 컨디션에 따라서 경기 결과가 이기거나 지는 강원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4패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매우 좋지 못한 편입니다.

4연패를 기록하다가 전남 원정에서 제레치가 해트트릭을 하면서 승리하였고...

주중에 펼쳐진 우승후보 전북과 경기에서는 얌전한 고양이 마냥 득점에 성공하지 못하고 패배하였습니다.

 

 

반면에 포항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1승 1무 1패를 기록하였습니다.

원정에서 전남에게 2:3승, 수원에게 무승부, 서울에게 패배하면서 원정에서 점점 경기력이 안 좋아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하위그룹에 속해있는 서울에게도 패배하면서 원정에서 포항의 경기력을 의심하게 만드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4패를 기록하면서 매우 흐름이 좋지 못합니다.

홈에서 치뤄진 4경기에서 1승 3패를 기록하면서 리그 초반 3승 1무를 기록할때는 다르게 폼이 뚝 떨어진 포항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최근 2경기에서는 득점에도 실패하면서 상황이 그리 좋아 보이지 않네요.

 

 

3)강원 포항 최근 라인업

 

 

주중에 우승후보 전북에게는 패배하였지만... 전북은 한국의 맨시티 같은 팀이죠.

저도 이해해줘야되는 팀이고... 8라운드 전남원정에서는 제리치가 3골, 정석화가 1골을 넣으면서 득점을 퍼부은 강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홈에서 제주에게 한방 얻어맞고 패배한 포항의 라인업입니다.

레오가말류가 시즌초반에 너무 달리고 지금 방전된 것일까요? 최근 2경기동안 팀 자체가 득점에 실패한 포항이 되겠습니다.

 

4)강원 포항 승부예측

 

양팀모두 최악의 흐름을 보이고 있는 팀이라 그런지 이번경기 역시 예측하기가 매우 힘드네요.

최소한 단서를 줘야지 그 단서를 조금씩 넓혀나가면서 경기를 분석할텐데...

양팀모두 기복이 심하고 심지어 양팀 공격수인 제리치와 레오가말류역시 기복이 심해보이네요.

그래도 이번경기 예측해 본다면 강원이 홈경기고... 레오가말류가 최근홈 2연전에서 득점에 실패한것으로볼때 강원이 약간 우세해 보입니다.

강원의 승, 무 범주에서 선택하신다면 재미 보실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