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최반에 매우 좋은 흐름을 보이면서 날아다녔던 경남이 말컹이 물컹이 되면서 최근에 전적이 좋지 못합니다.

반대로 인천은 리그 11위 까지 떨어지면서... 무고사가 매경기 득점을 책임져주고 있지만 수비적으로 문제가 많아 보이네요.

무고사 vs 말컹의 대결이 될것같은 경기로 보이는 인천 경남의 경기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능글능글곰돌이 유튜브 채널 오픈!!]

러시아월드컵을 맞이하여...  2018년 러시아 월드컵을 즐겁게 보시라고 유튜브 첫 영상 업로드로 한국과 2018년 6월 18일 첫 대결을 펼치는 스웨덴팀을 분석해 보았습니다.

글로 설명하는것 보다 말로 설명하는 것이더 재밌을꺼 같아서 제작해 보았는데요!!

https://youtu.be/xOQt8SxLi3I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영상 재밌게 보시고 구독신청해 주시고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합니다 ^^  감사합니다 ^^ 

 

 

1)인천 경남 역대전적

인천이 역대전적에서 1승 7무 4패를 기록하면서 경남에게 열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인천 홈에서는 1승 5무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그래도 경남에게 패배하지는 않았네요.

역대전적만 본다면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이 높긴한데... 최근 수비집중력이 계속 좋지 못한 인천이 어떤경기를 펼치게 될지 의문이네요

 

2)인천 경남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인천은 홈에서 1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그래도 홈에서만큼은 승점을 챙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시즌 1승밖에 챙기지 못하면서 꼴지 그룹에 머물러있습니다.

홈에서 전북을 잡으면서 거둔 첫승이 9라운드까지 1승으로 기록되어있네요.

홈에서 상주에게 90골 허용 패배, 수원에게 90골 허용 패배를 당하였고 대구와 무승부를 기록하였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무 4패를 기록하면서 4연패의 늪에 빠졌습니다.

무고사가 거의 매경기 득점에 성공하고 있지만... 수비력의 문제로 계속 패배하고 있는 인천이네요.

강원이 4연패의 늪에 빠졌다가 기사회생으로 연패를 끊었는데... 과연 인천은 어떨까요...

 

 

 

반면에 경남은 원정에서 2승 2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 승점을 6점이나 챙겼네요.

그런데 2승은 4연승을 달리면서 말컹을 막지 못할때 이야기고...

최근 5경기에서는 2무 3패를 기록하면서 말컹이 5경기 연속 득점에 실패하고 있습니다.

말컹 공략법이 나온것처럼 보이고... 말컹이 아직까지 이를 극복하지 못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3)인천 경남 최근 라인업

 

 

울산 원정에서 2:1로 패배한 인천의 라인업입니다. 상대방에게 너무 읽혀버린 인천의 라인업 같은데... 문선민, 무고사, 쿠비, 아길라르 공격 4인방이 공격하면서

수비진에서 공간이 생기는데... 그 공간으로 최근에 종료직전 실점하면서 패배하고 있는 인천입니다.

무고사는 그래도 득점에는 꾸준히 성공해주면서 제몫을 해주고 있습니다.

 

반면에 말컹이 완전히 봉쇄되면서... 득점루트가 막혔고... 그래서 수비수가 득점을 겨우 넣고 있는 경남의 라인업이 되겠습니다.

 

4)인천 경남 승부예측

 

이번경기 역시 예측하기가 매우 어렵네요.

양팀모두 흐름이 매우 좋지 못하고... 그나마 수비력은 경남이 나아보이고... 공격력은 인천이 조금 나아보이네요.

여기서부터는 이제 감독의 역량이 결과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인천은 현재 4연패를 기록하고 있고... 최근 5경기에서 전남, 상주, 수원의 경기에서 모두 종료직전 동점골 허용 혹은 결승골을 허용하면서 비기거나 패배하엿습니다.

그만큼 수치상으로 인천이 어떤 팀인지를 보여주는데....

4연패를 기록했으면... 아무리 뚝심이 좋은 감독일지라도... 색다른 방법을 모색하기 나름입니다.

반면에 경남 역시 말컹 믿고 승승장구 하다가 말컹이 물컹이 되면서 팀이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습니다.

말컹을 새롭게 득점에 이용하거나 공격패턴을 바꿔야 되는 상황으로 보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약점이 노출된 말컹에게 인천이 패배하지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약점이 노출된 말컹을 잘 봉쇄하면서... 인천이 나름 수비적인 전술을 들고나와서 그래도 꾸준히 득점에 성공해주고 있는 무고사를 필두로...

패배는 하지 않을 것으로 생각되네요.

인천의 승, 무 범주에서 이번경기 선택하시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