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러시아 월드컵을 앞두고 열리는 평가전에서 프랑스가 월드컵에서 탈락한 이탈리아를 상대로 평가전을 펼칩니다.

 

이번 경기는 프랑스 홈에서 경기가 열리는데... 자국 팬들의 열띤 응원 속에서 프랑스가 이탈리아를 꺽을 수 있을지 프랑스 이탈리아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배당은 프랑스 승 1.61//  무승부 3.6 //  이탈리아 승 6 // 으로 프랑스 승리를 점치고 있네요.

 

[능글능글곰돌이 유튜브 채널 오픈!!]

 

이집트는 그리 강한팀이 아닙니다. 제 유튜브 채널 보시고 참조해주세요!!

그리고 구독신청과 좋아요 해주세요 더 좋은 영상 제작하겠습니다.

 

 

1)프랑스 이탈리아  역대전적

프랑스가 2016년에 평가전, 그리고 2012년에 평가전에서 이탈리아를 모두 잡으면서 최근 2연전에서 2승을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이탈리아에게 유리한 전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역대전적만 본다면 프랑스가 유리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2)프랑스 이탈리아  부상자명단

 

양팀은 현재 부상자가 없는 100% 전력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상당히 재밌는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이네요. 부상자로 의한 변수는 전혀 없습니다.

 

3)프랑스 이탈리아  최근 흐름 피파랭킹 라인업

 

프랑스는 피파랭킹 7위로 쟁쟁한 스타플레이어가 즐비한 팀입니다.

최전방에 올리비에 지루, 음바페,  미드필더에 첼시의 캉테, 포그바, 마투이디,  수비수에 바르셀로나의 움티티, 맨시티의 맨티까지....

어마어마한 스쿼드를 자랑하는 프랑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1무 1패로 콜롬비아에게 1패후에 2연승을 기록하면서 폼이 상당히좋은 프랑스 입니다.

아일랜드 전에서 최전방 공격수 올리비에 지루득점, 그리고 리옹 소속으로 이번시즌 18골 7어시를 기록한 페키르가 득점에 성공하였고...

음바페가 어시스트를 기록하면서 공격쪽으로 상당히 폼이 좋은 상태입니다.

 

반면에 이탈리아는 피파랭킹 20위로 예전에는 축구강팀이라는 이미지가 강했으나...

최근에는 세대교체 실패로 월드컵에 플레이오프에서 스웨덴에게 패배하면서 진출실패하였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썩 좋지 못하고.. 사우디에게 간신히 2:1로 승리하면서 걍 어정쩡한 이탈리아 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의 이탈리아 라인업입니다.

최전방에 임모빌레, 벨로티 등 피지컬로 약한 선수들이 있었는데.. 문제아 발로텔리를 다시 국대로 불러들이면서 국가대항전에서 피지컬로 밀리지 않는 라인업을 짠 이탈리아 입니다.

발로텔리, 벨로티가 득점에 성공하면서 사우디를 2:1 잡은 이탈리아네요.

 

 

 

아일랜드와 경기 프랑스 라인업입니다. 최전방에 지루 + 음바페 그리고 페키르를 공미 혹은 저친 스트라이커로 기용하면서 나름 변화 무쌍한 프랑스라고 볼 수 있겠네요.

중앙에 포그바, 캉테를 아낀 프랑스의 라인업입니다.

 

4)프랑스 이탈리아 승부예측

 

이번 경기는 프랑스 홈에서 펼쳐지는 국가대항전입니다. 프랑스는 이번경기에서 나름 강팀 이탈리아를 잡으면서 월드컵에서 좋은 성적을 기대할 것으로 보입니다.

프랑스 홈이라는점... 역대전적에서 프랑스가 이탈리아에게 유리하다는 점...

그리고 프랑스가 최근 감독교체로 이것저것 실험적인 전술을 구사할것이라는점.

그리고 사우디에게 1골을 먹은 이탈리아 수비력을 믿을 수 없다는 점에서....

이탈리아 승리는 없어보입니다.

 

프랑스의 단통 승이 나올 확률이 가장 높고...  프랑스가 전력이 아닌 월드컵을 앞두고 여러가지 전술을 통해서 선수 컨디션을 실험한다면...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도 있는 경기로 보입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또한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고퀄의 러시아월드컵 분석 영상을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