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한국이 속한 러시아월드컵 F조에서 1강으로 평가받고 있는 독일이 드디어 평가전을 하게 됩니다.

상대는 최근에 개최국 러시아도 잡은 오스트리아가 되겠는데요.

독일은 오스트리아를 가상 스웨덴으로 보고 평가전을 치루는 것으로 보입니다.

독일이 뭐 항상 강한팀이지만 예전에 비해서는 그리 강한 것으로 보이지 않는데

(개인적인 생각이죠 )

오스트리아 독일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능글능글곰돌이 유튜브 채널 오픈!!]

러시아월드컵을 맞이하여...  2018년 러시아 월드컵을 즐겁게 보시라고 유튜브 첫 영상 업로드로 한국과 2018년 6월 18일 첫 대결을 펼치는 스웨덴팀을 분석해 보았습니다.

글로 설명하는것 보다 말로 설명하는 것이더 재밌을꺼 같아서 제작해 보았는데요!!

https://youtu.be/I42mvMzLd34

↑↑↑↑↑ 러시아 월드컵 멕시코 분석 1

https://youtu.be/lAm0MdoFXqc

↑↑↑↑↑ 러시아 월드컵 멕시코 분석 2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영상 재밌게 보시고 구독신청해 주시고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합니다 ^^  감사합니다 ^^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유튜브채널 찾으실수 있습니다!

 

1)오스트리아 독일 역대전적

독일이 오스트리아를 상대로 4전 4승을 기록하면서 모두 승리한 역대전적을 가지고 잇습니다.

2012-13시즌에 월드컵 예선에서 2번 승리, 그리고 2010-11시즌에 유로파 예선에서 2번 승리하였네요.

역대전적에서는 확실히 독일이 유리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2)오스트리아 독일  부상자명단

 

오스트리아은 1명 독일은 3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네요.

오스트리아는 윙백 울메르가 허벅지 부상, 그리고 독일은 보아텡이 부상, 그리고 최전방 공격수 마리오 고메즈 부상, 그리고 외질이 가벼운 부상으로 보이네요.

그래도 스쿼드가 두꺼운 독일이기 떄문에 큰 타격은 없을 것으로 보이네요.

 

 

 

3)오스트리아 독일  피파랭킹 최근 흐름

 

 

오스트리아는 월드컵에는 진출하지는 못했지만..  나름 상당히 강한 팀이죠.

피파랭킹 26위 팀으로 아마 한국 대표팀과 붙어도 한국이 승리한다고 장담하지 못하는 팀을 것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5전 5승을 거두면서 흐름이 매우 좋습니다.

개최국인 러시아를 털어버렸고 우루과이도 잡을적이 있는 오스트리아네요.

 

 

반면에 독일은 피파랭킹 1위팀으로 어마어마한 스쿼드를 가지고 있고...

월드컵에서는 항상 4강 이상을 갔던 팀입니다.

(제 기억으로는요  )

월드컵에서는 무자비하게 상대를 털어버리기도 하고 상대의 약점을 내세워서 지루한 경기를 하면서도 상대를 털어버리기도 하고

승부차기도 잘차는 월드컵에서는 무쟈게 강한 팀이 독일입니다.

최전방 공격수쪽이 조금 약하지만

미들라인에는 맨시티의 르노이 자네, 드락슬러, 귄도간, 마르코 루이스, 토니 크로스, 뮐러, 케디라, 외질이 있고

수비도 첼시의 센터백 뤼디거, 훔멜스, 보아텡 등으로 수비도 탄탄합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흐름 적인 면에서는 그리 좋은 성적은 아니네요

다만 독일은 피파랭킹 1위기 때문에 평가전도 약팀이랑은 하지 않죠

영국, 프랑스, 스페인 , 브라질이랑 평가전에서 거둔 성적이기 때문에 흐름적인 면은 큰의미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4)오스트리아 독일 승부예측

독일은 한국과 같은 러시아 월드컵 F조에 배정된 1강 팀으로 슬슬 월드컵 전에 전술 평과와 시동을 걸 것으로 생각됩니다.

반면에 오스트리아는 월드컵 탈락후에 나름 최근 성적은 좋지만... 독일에게 무승부 조차 거둬본 적이 없는팀이죠.

원래 경기 분석을 할때 왠만해서는 단통 선언을 잘 안하는데...

(몇번 해봤는데 틀렸을 때 그 챙피함은 ㅜㅜ  )

이번경기는 해야겠습니다.

독일이 아주 높은 확률로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월드컵 전에서 슬슬 몸을 풀 것이고...  좋은 미들 자원이 많은 독일이 어떻게든 성적을 내려고 노력할 것이고

동기부여면에서 밀리는 오스트리아는 아무래도 전력도 밀리기 때문에 무승부조차 거두기 어려워 보이네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또한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고퀄의 러시아월드컵 분석 영상을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