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러시아 월드컵을 앞두고 벨기에와 포르투칼이 평가전을 치루네요.

벨기에는 포르투칼을 가상 잉글랜드전으로...  포르투칼은 벨기에를 가상 스페인 전으로 평가전을 잡은 것으로 보입니다.

그 경기를 떠나서 이 경기는 상당히 재미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해외 배당은 벨기에 승을 1.8배당으로 보면서 벨기에 승리가 유력하다고 보는 가운데....

 벨기에 포르투갈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벨기에 포르투갈 역대전적

 

 벨기에 포르투갈은 평가전에서 그리 많이 만나지는 않았고... 2016년 평가전을 치뤘는데...

나니와 호날두의 연속골로 포르투칼이 벨기에를 잡은 적이 있네요

(하지만 그곳은 포르투칼 홈이였던 것으로 보이네요 )

포르투칼이 월드클래스 선수들이 있다보니 벨기에를 이길 수 있는 확률도 있어보이는군요

 

2) 벨기에 포르투갈 부상자명단

 

 

벨기에는 현재 7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바추아이, 무사 뎀벨레, 비스톨은 부상에서 거의 회복된 것으로 보이지만... 나머지 선수들은 아직 부상에서 회복되지 않았네요;.

수비, 미들, 공격수에 모두 부상자가 있는 벨기에 입니다.

포르투칼은 부상자가 1명도 없군요

부상자로 보았을 때는 포르투칼이 유리해 보이네요.

 

3) 벨기에 포르투갈 피파랭킹 최근 흐름 라인업

 

 

벨기에는 피파랭킹이 3위로 피파랭킹과 전력만 보면 상당히 강한 팀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스쿼드에 비해서 조합실패로 우승을 하기에는 뭔가 조금 부족한 느낌을 주는 벨기에죠

 

 

최근 5경기에서는 4승 1무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매우 좋은 상황입니다. 멕시코와 3:3으로 비긴 경기를 제외하고는 모두 승리하면서 결과를 이끌어내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벨기에네요.

 

 

 

반면에 포르투칼은 피파랭킹 4위로 (벨기에와 종이 한장 차이나는군요)

스타플레이어는 호날두 밖에 없지만....

팀플레이가 능해서 유로 2016 에서 우승도 차지한 적이 있는 포르투칼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적당한 폼을 보여주고 있네요.

(평가전은 큰의미가 없습니다. 본선에서는 다른 결과가 나와버리죠 )

 

벨기에의 사우디전의 라인업입니다.

최전방에 루카쿠, 아자르, 데브라이너, 콤파니, 베르통헌, 등등

스쿼드는 정말 좋은 벨기에 입니다. 

 

튀니지와 2:2로 비긴 포르투칼의 라인업입니다.

 

4) 벨기에 포르투갈 승부예측

 

이번 경기는 양팀이 모두 벨기에는 가상 잉글랜드, 그리고 포르투칼은 가상 스페인전으로 잡은 평가전입니다.

 

조별예선에서 만약 강팀과 대결에서 패배한다면... 그 다음 2경기에서 무조건 승리해야하는 결과가 나와버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양팀은 이번경기에서 최소한 실점하지 않고 지지 않는 경기로 임할 것으로 보입니다.

(수비력을 테스트 해보겠지요 )

그리고 이번 경기는 벨기에 홈에서 열리는 경기입니다.

승부를 예측해 보자면 양팀 모두 수비전술을 실험하려고 나올 것이라서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이 가장 높고...

그래도 벨기에 홈이기 때문에 승부가 갈린다면 벨기에 승리할 것으로 판단 되네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또한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고퀄의 러시아월드컵 분석 영상을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