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러시아 월드컵 C조에 배정된 페루 덴마크가 1경기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C조는 프랑스, 호주, 페루, 덴마크가 배정되어있는데...

프랑스가 1강으로 16강에 진출한 확률이 가장 높아 보이는 가운데....

2중인 페루 덴마크가 1경기에서 경기를 펼치는군요.

해외배당은 그래도 덴마크의 승을 페루의 승리 확률보다 높게 점치고 있습니다.

어떤 결과가 나올지 페루 덴마크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페루 덴마크 역대전적

 

양팀 역시 최근 5년간 A매치에서 경기를 치룬 전적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월드컵에서는 역대전적을 바탕으로 승부의 단서를 얻기가 상당히 힘들다고 할 수 있겠네요.

 

 

2)페루 덴마크 피파랭킹 최근 흐름 라인업

 

 

페루는 피파랭킹 11위팀으로 피파랭킹만 봐도 최근 행보가 어떤지를 보여주는 팀입니다.

남미팀으로 남미팀 득유이 좋은 발기술을 가지고 있는 페루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4승 1무를 기록하면서 성적이 매우 좋습니다.

그 과정을 보면 피파랭킹 크로아티아를 2:0으로 잡고 그리고 아이슬란드도 3:1로 잡고

스코틀랜드고 역시 2:0으로 잡았습니다.

사우디도 3:0으로 잡았고 조직력으로 잘 짜여진 선수비 후 역습을 하는 스웨덴과 0:0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현재 흐름이 상당히 좋은 상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반면에 덴마크는 피파랭킹 12위팀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토트넘의 에릭센이 있는 팀입니다.

 

스웨덴 역시 탄탄한 조직력을 바탕으로 에이스 에릭센을 주축으로 공수 밸런스가 매우 좋은 팀이다 보니 절대로 무시할 수 없는 팀이라고 볼 수 있겠죠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2무 1패로 패배 이후 4경기에서 3득 0실점을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남미팀 칠레와 무승부, 스웨덴과 무승부, 그리고 멕시코를 2:0으로 잡으면서

상대하기가 매우 어려운 팀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멕시코를 2:0으로 잡은 덴마크의 라인업입니다.

멕시코는 공격적으로 나오는 팀인데... 그 팀을 상대로역습과정에서 선제골 넣고

추가골에 성공하면서 확실하게 멕시코를 잡은 스웨덴이죠

멕시코가 공격적으로 무서운 팀인데... 실점을 하지 않음으로써 탄탄한 수비력을 증명한 덴마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반면에 스웨덴과 0:0으로 무승부를 거둔 페루의 라인업입니다.

스웨덴이 워낙 조직력이 좋고 수비력이 좋다보니 그 수비를 붕괴 시키지 못한 페루라고 볼 수 있겠네요.

(여기서 볼 수 있는 스웨덴의 수비력과 조직력이네요 )

 

3)페루 덴마크 승부예측

 

이번경기는 예측하기가 어려울 것으로 보이네요.

공격패턴과 수비력으로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페루는 스웨덴전 경기를 제외하고 4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팀인데...

그 과정에서 크로아티아, 아이슬란드, 스코틀랜드, 사우디를 모두 잡았습니다.

모두 전반전에 이른 선제골을 터트리고 상대방을 붕괴시키고 잡았습니다.

하지만 스웨덴전에는 전반에 득점이 터지지 않았고...  결국 무승부를 기록했죠.

페루는 전반전에 잘 뛰면서 승기를 잡고 그 과정에서 득점해서 승리하는 패턴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반면에 덴마크는 최근 4경기 3득 0실점을 기록하면서 탄탄한 수비력을 보여주었고...

가상 페루인 멕시코를 전반전에 잘 막아내고 후반전에 득점에 성공하면서 2:0으로 승리를 이끌어낸 팀이죠.

그리고 덴마크는 유럽예선 10경기 6승 2무 2패 20득 8실점으로 꾸준히 좋은 수비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페루는 전반전에 득점하면 승리하는 패턴, 덴마크는 탄탄한 수비력으로 후반에 득점하는 패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페루가 스웨덴의 수비를 뚫지 못한점... 그리고 덴마크가 멕시코를 잡은 점에서...

페루가 전반전에 득점에 성공하지 못한다면 덴마크가 페루에게는 패배하지 않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수치상으로 드러난 통계에서는 덴마크의 승, 무 범주에서 이번 경기 결과가 나올 것으로 보여지네요

(페루는 선제골 넣고 추가골 넣고 이기는 패턴인데... 덴마크의 수비는 매우 탄탄합니다. )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또한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고퀄의 러시아월드컵 분석 영상을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