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유럽축구리그가 a매치 기간으로 휴식기간이죠.  이럴 때는 유로 2020 예선전을 즐겨야죠.  이번에 포스팅해 볼 경기는 독일 네덜란드입니다.

가장 재밌을 것 같은 경기죠!!  어떤 경기가 될지 독일 네덜란드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독일 네덜란드 역대전적


독일이 네덜란드를 상대로 3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 유리한 상황입니다. 

독일 홈에서는 1승 1무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최근 7년간 진적이 없네요. 

양팀은 2019년 유로 2020 예선에서 네덜란드 홈에서 붙었는데 그때 독일이 2:3으로 승리했습니다.

현재 팀 컨디션과 스쿼드는 독일이 우세한 것 같네요



2)독일 네덜란드 부상자, 최근 성적, 피파랭킹 라인업


양팀모두 1명의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양팀 모두 공백이 그다지 크다고 볼 수 없겠습니다. 



일단 독일은 피파랭킹 15위 팀입니다. 원래 1,2위를 다투던 팀이였는데 지난 월드컵에서 16강 토너먼트에 탈락하면서 랭킹이 대폭 하락했네요. 

독일은 최근 6경기에서 4승 2무를 기록하면서 패배가 없는 상태입니다. 

최근 다시 팀을 끌어올리고 있는 독일대표팀이네요!!



네덜란드는 예전의 오렌지 군단의 위용을 많이 잃어 버린 상태죠. 최근 6경기에서 3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지는 못합니다. 

최근에는 독일과 포르투갈에게 패배했네요. 



네덜란드의 최근 라인업입니다. 



독일의 최근 라인업입니다.  다시 막강한 위용을 자랑하는 독일이네요.



3)독일 네덜란드 승부예측


역대전적에서는 독일이 조금 유리한 상황이고 최근 맞대결에서 독일이 네덜란드 원정에서도 승리하였네요!!

최근에 독일이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고 네덜란드가 현재 스쿼드가 탑클래스의 선수가 없다는 점에서 독일에게 밀리는 것 같습니다.

이번 경기는 독일 홈이고  모든 점에서 독일이 유리한 상황입니다.  그래도 양팀모두 강팀이고 독일이 이긴다고 해도 압도적으로 이기지 못할 것 같네요.

이번 경기는 독일의 승,무 범주에서 결과가 나올 것 같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를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