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항상 유로대회 예선전에서는 극강의 모습을 자랑하는 잉글랜드가 홈에서 이번에 불가리아를 상대합니다. 

잉글랜드가 전력이 압도적으로 앞서는 상황인데...  잉글랜드가 불가리아를 쉽게 꺽을 수 있을지  잉글랜드 불가리아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잉글랜드 불가리아 역대전적 



잉글랜드가 불가리아를 상대로 2전 2승을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양팀은 보통 유로예선에서 만나는 팀인데....2010년 2011년 잉글랜드가 3:0 4:0으로 한골도 허용하지 않으면서 승리하였습니다. 

역대전적에서 압도적인 잉글랜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2) 잉글랜드 불가리아 최근 성적 부상자 라인업 피파랭킹



잉글랜드는 부상자 3명 불가리아는 1명입니다. 

잉글랜드는 수비수 2명 그리고 골키퍼 1명으로 모두 수비쪽에서만 부상자가 있는 상황입니다. 




잉글랜드는 최근 6경기에서 4승 1무 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네이션스 리그에서 네덜란드에게 패배한 것을 제외하고는 패배를 하지 않았네요.  전력이 비슷한 팀이 아니고서는 쉽게 지지 않는 잉글랜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불가리는 최근 6경기에서 4무 2패를 기록 중입니다. 최근 2경기에서 2연패를 기록하면서 경기력이 좋지 않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는 불가리아가 상황도 좋지 못하는데 잉글랜드 원정까지 가야되는 상황이네요!!

 잉글랜드 불가리아의 라인업입니다. 

라인업만 봐도 잉글랜드가 압도적인 전력을 보유하고 있네요




3) 잉글랜드 불가리아 승부예측


잉글랜드가 불가리아에 압도적으로 역대전적에서 강하고 잉글랜드가 최근 성적이 2연패를 기록하고 있는 불가리아보다 좋은 상황입니다.

잉글랜드는 최근 유로 경기에서 약팀을 다득점을 기록하면서 압도적으로 이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래 잉글랜드는 유로 예선에서 항상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있기 때문에 이번경기 역시 마찬가지 일 것 같네요.

무승부만 나와도 엄청난 이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이고 이번 경기는 잉글랜드가 95% 정도 이기는 경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를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