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요새 흔들리고 있는 두팀 번리와 웨스트햄이 경기를 치룹니다.

이 경기가 어려울 것 같은데 어떤 경기가 될 지  번리 웨스트햄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번리 웨스트햄 역대전적 부상자


웨스트햄이 번리를 상대로 7승 2무 3패로 역대전적에서는 유리합니다. 

번리 홈에서는 지난 2시즌 번리가 1승 1무를 기록 중이네요!


부상자를 보면 양팀모두 3명의 선수가 부상자입니다.

양팀 다 전력이 되는 선수들이 부상으로 이번 경기 못 나올 것 같습니다.



2) 번리 웨스트햄 최근 성적 라인업


번리는 쵝느 5경기에서 1승 1무 3패로 현재 3연패를 기록 중입니다. 

수비가 강점인 번리인데 최근에 수비가 아작난 모습이네요



번리의 라인업입니다. 

구드문드손이 윙으로 어시스트를 잘 해주는 선수인데 부상으로 못 나오다 보니 공격이 안되는 번리네요


웨스트햄은 최근 5경기에서 2무 3패를 기록 하면서 역서 성적이 좋지 못합니다. 

본머스 원정에서 2:2로 비길때까지만 해도 성적이 좋았던 웨스트햄인데  팰리스 전에서 지고 팀 컨디션이 떨어진 웨스트햄이네요


웨스트햄 라인업입니다. 

일단 넘버원 키퍼 파비안스키가 부상으로 골문이 좀 약해졌고 잘나갈때 잘해주던 야르몰렌코, 노블이 컨디션이 저하되면서 좋지 못한 웨스트햄입니다.



3) 번리 웨스트햄 승부예측


일단 이번 경기는 많이 어렵습니다. 양팀모두 좋지 못한 상황에서 만났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서로 상대팀을 꺽고 승기를 잡아야되는 두팀입니다. 

일단 번리가 최근 2시즌 홈에서 웨스트햄에게 지지 않았다는 점과 웨스트햄이 최근 경기에서 꾸준하게 실점하면서 수비가 좋지 못한 점을 봤을 때 우당탕 골을 잘 넣는 번리가 웨스트햄 수비를 털기에는 충분해 보이네요.


번리의 승.무 범주에서 결과가 나올것 같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를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