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애매한 두팀의 맞대결입니다.  이런 경기가 어렵죠

어떤 경기가 될 지 뉴캐슬 본머스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뉴캐슬 본머스 역대전적 부상자명단




양팀은 2승2무2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대등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역시 이경기 어려울 것 같네요



부상자를 보면 뉴캐슬은 4명 본머스는 5명을 이번 경기에서 기용할수가 없습니다. 



2)뉴캐슬 본머스 최근 성적 라인업


뉴캐슬은 최근 5경기에서 2승 1무 2패를 기록 중입니다. 

홈에서는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고 이번 웨스트햄 원정에서 선제골을 넣고 웨스트햄을 잡아버렸습니다.





원정승을 기록한 뉴캐슬 라인업입니다. 

5백을 기용하면서 수비를 단단히 하고 세트피스 득점으로 승리한 뉴캐슬이네요


본머스는 최근 5경기에서 1승 3무 1패로 쉽게 지지 않는 경기를 하고 있습니다.



죠슈아 킹이 엄청난 골을 터트리면서 승리한 라인업입니다.



3)뉴캐슬 본머스 승부예측

뉴캐슬은 홈에서 1승3무 1패  본머스는 원정에서 2승 1무 2패를 기록중입니다.

어려운 경기답게 비슷한 양팀이네요. 

이번 경기는 어떤 결과가 나올지 정말 모르는 경기가 되겠네요~

응원하시는 팀을 찍어보시는 것이 좋을 듯 싶네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를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