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스포티비나우 http://bit.ly/SPOTVNOWPBTO

그리고 https://www.youtube.com/user/spotv 스포티비 유튜브에서 시청가능합니다!!

한국 레바논 중계는 TV조선, 스포티비나우, 스포티비 유트브에서 중계된다고 합니다.  참조하세요




월드컵 예선에서 북한 원정에서 직접 영상이 공개되지 않아서 보지 못했지만 과격한 플레이로 0:0 무승부를 기록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이번에는 레바논 원정을 떠납니다.

홈경기면 좋겠는데 레바논으로 떠나야 되네요.

어떤 경기가 될지 한국 레바논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한국 레바논 역대전적 순위



한국이 레바논을 상대로 4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한국 홈에서는 3전 전승으로 완벽하게 레바논을 잡았고

원정에서는 1승1무1패로 2011/12시즌에 패배, 그 후에 1승 1무를 기록 중인 한국입니다. 

순위를 보면 한국은 10골 0실로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레바논은 북한 원정에서 2:0으로 졌네요. 

만만하게 볼 수 없겠습니다.



2)한국 레바논 최근 성적 피파랭킹



레바논은 최근 5경기에서 3승 2패를 기록 중입니다. 

확실히 경기의 주도권을 잡으면 승리하였고....

주도권을 내주면 깔끔하게 득점에 실패하면서 지는 모습을 보여주는 레바논입니다.

경기를 주도하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레바논의 피파랭킹은 91위네요



반면에 한국은 최근 5경기에서 2승 3무를 기록 중입니다.

친선경기에서는 아시아의 강호 이란과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나름 좋은 성과를 보였고

월드컵 예선에서는 2승 1무로 못하는 투르크메니스탄 원정가서 승리하고 홈에서 스리랑카를 개박살을 내버렸죠

그리고 북한 원정에서는 과격한 반칙 플레이에 고전한 한국입니다.

한국의 피파랭킹은 현재 39위입니다.



3)한국 레바논 라인업 승부예측



한국와 레바논의 라인업입니다.

한국은 부동의 주전 공격수 황의조와 그리고 최근 토트넘에서 날아다니는 손흥민이 있습니다.

결정력 높은 황의조가 손흥민에게 득점 찬스가 오면 좋겠네요.

레바논의 공격수가 최근 2골을 넣으면서 컨디션이 좋은 상태네요.


승부예측을 해보자면 아무래도 원정 경기는 항상 어렵습니다.

레바논은 사우디아라비아 위치하고 있는 나라로 확실히 한국과 기후가 전혀 다른 곳이라고 할 수 있겠죠

선수들이 기후가 다르기 때문에 정상 컨디션을 유지하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손흥민 선수 역시 유럽에서 뛰는 선수기 때문에 레바논 현지에서 바로 감각을 찾기는 힘들어 보이네요!

레바논이 사우디아라바아에게 홈에서 지기는 했는데 사우디아라비아는 기후가 비슷 하기 때문에 원정에서 잘 한것 같습니다.

한국 선수들이 원정에서 원래의 경기력이 나온다면 한국 승리...

현재 기후에 적응하지 못한다면 경기가 말리면서 비길것 같네요

한국 승무범주에서 결과가 나올 것 같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를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