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온리원오브 멤버 밀의 활동중단 소식입니다.  왜 갑자기 밀이 활동중단하게 되었을까요?  그룹 온리원오브(OnlyOneOf) 멤버 밀(Mill)이 활동을 잠정 중단하는데, 

소속사 RSVP는 9일 온리원오브 공식 팬카페를 통해 "현재 밀은 그룹 내 규칙 위반으로 활동 정지 중이며 유튜브 데일리 라이브 및 추후 있을 드라이브 스루 팬미팅 등 모든 공식·비공식 행사에서 당분간 활동이 정지된다"며 밀의 활동중단 소식을 전했습니다.


소속사는  "이번 사안은 온리원오브와 밀을 아끼는 마음에서 결정됐으며 시간을 갖고 더 좋은 모습으로 돌아올 밀을 위해 변함없는 사랑으로 기다려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하기도 했습니다.

 온리원오브는 지난해 5월 미니 1집 '닷 포인트 점프(dot point jump)'를 내고 정식 데뷔했습니다.

소속사의 밀 활동중단 전문입니다.  참조하세요!

안녕하세요. RSVP입니다.


온리원오브의 멤버 밀 관련하여 말씀드립니다.

현재 멤버 밀은 그룹 내 규칙 위반으로 활동 정지 중에 있으며 유튜브 데일리 라이브 및 추후 있을 드라이브 스루 팬미팅 등 모든 공식 & 비공식 행사에서 당분간 활동이 정지 됩니다.

이번 사안은 온리원오브와 멤버 밀을 아끼는 마음에서 결정 되었으며 시간을 갖고 더 좋은 모습으로 돌아올 멤버 밀을 위해 변함 없는 사랑으로 기다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밀의 활동중단 선언인데...  팀내 규칙위반때문이라고 소속사가 밝혔네요. 하지만 어떤 규칙위반인지는 명확하게 알리지 않아서 팬들을 혼란스럽게 만들고 있네요.

추측할수는 없지만 그룹을 위험에 빠트리는 좋지 못한 행동인 것 같습니다.  다음 소식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2020/11/09 - [핫이슈] - 여자친구 은하 안대! 섹시한데요? ♥.♥ <나이,키>

2020/11/10 - [핫이슈] - 고현정 출연확정!! 나이 50 실화?? (출연료 얼마?)

2020/11/06 - [핫이슈] - 박소담 재계약!! (의리녀 박소담 ♥♥♥)

2020/11/06 - [핫이슈] - 배다빈 합류!! 이뻐요 ★.★

2020/11/06 - [핫이슈] - 홍진영 해명! 석사 논문 표절?? (오해랍니다 ㅜㅜ)

2020/11/05 - [핫이슈] - 산다라박 골드버튼!! 인기 있는 이유? (유튜브 수익은??)

2020/11/03 - [핫이슈] - 오정연 전속계약! (카페 사장 + 방송인 대단하네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