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시즌 막판에 폼이 올라온 에버턴과 그리고 강등권에서 그나마 가장 잔류할 확률이 높은 사우스햄튼이 이번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에버턴이 무자비하게 털어버릴지 아니면... 사우스햄튼이 승점을 획득하면서 잔류 희망을 높힐지 2018년 축구승무패 17회차에 배정된 에버턴 사우스햄튼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능글능글곰돌이 유튜브 채널 오픈!!]

러시아월드컵 특집 분석

국가대표에서 손흥민이 토트넘보다 못하는 이유!!

글로 설명하는것 보다 말로 설명하는 것이더 재밌을꺼 같아서 제작해 보았는데요!!

https://youtu.be/7ZV4vwN0aTA?

↑↑↑↑↑ 손흥민이 국대에서 못하는이유 1

https://youtu.be/Uhwf-qmwc7w

 

↑↑↑↑↑ 손흥민이 국대에서 못하는이유 2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영상 재밌게 보시고 구독신청해 주시고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합니다 ^^  감사합니다 ^^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유튜브채널 찾으실수 있습니다!

 

 

1)에버턴 사우스햄튼 역대전적

에버턴이 5승 2무 4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은 거의대등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에버턴 홈에서는 4승 1무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강세를 보이고 있네요.

역대전적만 본다면 에버턴이 사우스햄튼을 무자비하게 털어버려도 이상할게 없는 경기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2)에버턴 사우스햄튼 부상자명단

 

 

에버턴6명 사우스햄튼은 1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에버턴은 최근에 이 맴버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데.... 최근 상승세에는 현재 부상자가 미치는 영향이 적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현재 에버턴의 상승세는 좌우 윙백 베인스, 시우스콜먼의 복귀,  최전방 공격수 투산과 윌콧의 좋은 컨디션... 그리고 슈나이덜렝과 게예의 중미 조합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사우스햄튼은 스티븐 데이비스를 빼고는 부상자가 없습니다.

 

 

3)에버턴 사우스햄튼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에버턴은 이번시즌 원정에서는 성적이 좋지 못하지만 홈에서는 10승 3무 5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맨시티, 맨유 아스날, 토트넘 번리 빅 7팀에게만 패배한 에버턴이 되겠습니다.

홈에서는 나름 잘합니다 에버턴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매우 흐름이 좋은 상황입니다.

최근 2연승을 거두면서 흐름이 좋고 그리고 강등권 언저리 팀인 허더즈필드를 원정에서 잡으면서 무자비한 모습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강등권에서 벗어난 팀인데 불구하고 말이죠 )

 

반면에 사우스햄튼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2승 7무 8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 승리할 확률이 매주 낮습니다.

원정에서 꼴찌인 웨스트브롬위치, 그리고 리그 초반 못하던 팰리스만 잡은 원정에서의 사우스햄튼이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매우 흐름이 좋지 못한 상황입니다.

뭐 핑계거리를 주자면 3패가 모두 강팀에게 당한 패배라는 점에서 그나마 변병거리는 있는 사우스햄튼이 되겠습니다.

지난 라운드에서 본머스를 잡았는데... 영상을 보니 닥공하던 본머스를 두산 타디치의 2골로 잡은 사우스햄튼이 되겠습니다.

 

화끈한 경기를 보여주려고 나온 본머스를 상대로 홈에서 타디치의 2골로 잡은 사우스햄튼의 라인업이 되겠습니다.

 

 

원정에서 허더즈필드를 무자비 하게 털어버린 에버턴이 되겠습니다.

중미 슈나이덜렝, 게예의 폼이 매우 좋아보이고...

그리고 최근 월콧의 연속 공격포인트... 그리고 최전방 공격수 투산의 폼이 좋아보입니다.

리그 초반에는 좌우 윙백 베인스와 시우스콜먼이 같이 경기를 나온 경기가 거의 없었는데 최근에 복귀하면서 리그 막판에 폼이 살아난 에버턴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4)에버턴 사우스햄튼 승부예측

 

이번경기는 사우스햄튼 입장에서 생각해 보려고 합니다.

사우스햄튼인 에버턴원정 스완지 원정, 그리고 맨시티와 홈경기 3경기가 남은 상태입니다.

맨시티가 승점 100점을 기록하려고 최근에 우승을 확정지어놓고도 무자비하게 스완지를 털어버린 것으로 보았을 때...

사우스햄튼이라면 이번 에버턴 원정에서 최소 무승부를 거두고 다음 주중에 열리는 스완지 전에서 잔류를 위해서 모든것을 쏟아 부을 것으로 보입니다.

반면에 에버턴은 리그 막판에 베스트 11이 완성이 되면서... 최근에 폼이 상당히 좋아보입니다.

에버턴이 역대전적에서 사우스햄튼에게 우세한점... 그리고 최근 월컷, 투산의 폼이 상당히 좋아보이는 점에서..  이번시즌 원정에서 승리할 확률이 매우 낮은 사우스햄튼이 원정승을 거두는 것은 확률이 가장 낮아보입니다.

이번경기는 에버턴 승, 무 범주에서 결과가 나올 것으로 보이는데....

사우스햄튼이 이번경기 성공한다면 무승부,, 에버턴이 무자비하게 사우스햄튼을 붕괴시킨다면 승이 나올 것으로 보이네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또한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고퀄의 러시아월드컵 분석 영상을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