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최근 몇라운드동안 패배를 당하지 않으면서 많은 승점을 쌓으면서 강등권에서 멀어진 크리스탈 팰리스와

2경기 남은 가운데 3경기 남은 스완지와 승점차이가 3점나는 스토크가 이번 37라운드에서 맞붙습니다.

스토크시티의 남은경기는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 그리고 마지막 라운드에서 스완지와의 경기가 남았습니다.

나름 이번경기 미친듯이 스토크가 뛸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스토크 크리스탈 팰리스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 끝나기전에 승무패 최소 2등 가즈아!!)

 

[능글능글곰돌이 유튜브 채널 오픈!!]

러시아월드컵 특집 분석

국가대표에서 손흥민이 토트넘보다 못하는 이유!!

글로 설명하는것 보다 말로 설명하는 것이더 재밌을꺼 같아서 제작해 보았는데요!!

https://youtu.be/7ZV4vwN0aTA?

↑↑↑↑↑손흥민 국대에서 못하는 이유 1

https://youtu.be/Uhwf-qmwc7w

 

↑↑↑↑↑ 손흥민 국대에서 못하는 이유 2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영상 재밌게 보시고 구독신청해 주시고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합니다 ^^  감사합니다 ^^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유튜브채널 찾으실수 있습니다!

 

 

1)스토크 크리스탈 팰리스 역대전적

스토크가 팰리스를 상대로 3승 2무 7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열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스토크홈에서는 3승 2패를 기록하면서 그래도 홈에서는 팰리스를 잡은 경험이 있네요.

팰리스가 강등권에서 멀어지면서 나름 동기부여가 떨어지는가운데...

(그리고 팰리스 선수들이 워낙 기복이 많은 선수들이 많죠 )

역대전적에서는 스토크가 나름 희망을 가져볼만 하겠습니다.

 

2)스토크 크리스탈 팰리스 부상자명단

 

 

스토크도 4명 크리스탈 팰리스도 4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일단 스토크는 추포모팅의 거의 부상에서 회복된 것으로 보이고 (공격수 5골 5어시 )

그리고 나머지 선수들은 마르틴스 인디를 제외하고 주전선수들이 아닌 후보선수입니다.

반면에 팰리스는 기존에 장기부상을 당한 선수들이 그대로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네요. 추가 부상자는 없어보입니다.

 

 

3)스토크 크리스탈 팰리스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스토크는 이번시즌 홈에서는 5승 5무 8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그리 강한 팀이 아닙니다. 하지만 지금은 2라운드만 남은상태고...

만약 강등강한다면 선수들 감독, 구단이 심각한 타격을 받기 때문에...

지금의 스토크에게 홈 성적은 큰 의미가 없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최근 홈 5경기에서는 2무 3패를 기록하면서 그리 성적이 좋지 못한데.. 나름 변명거리를 찾아보자면... 에버턴, 맨시티, 토트넘에게 진 것이고.

브라이턴, 번리와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최소 지지 않는 경기를 하고 있네요.

 

 

최근 6경기에서는 3무 3패를 기록하면서 3연패후에 3무를 기록하면서 나름 분위기반전에는 성공하였습니다.

웨스트햄 원정서 무승부, 홈에서 상승세의 번리와 무승부 챔스를 앞두고 있지만 그래도 마네를 제외하고 피루미누, 살라를 기용한 리버풀 원정에서 거둔 무승부는

스토크가 경기 통계에서 밀리기는 했지만 그만큼 선수들이 열심히 뛰어주었음을 보여줍니다.

 

 

반면에 팰리스는 원정에서 3승 6무 9패를 기록하면서 역시 리그 원정 성적은 원정에서 승리를 거두는 확률이 낮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그전에 강팀과 연전에서 연패를 달리다가 해볼만한 상대를 만나서 4경기에서 승점을 8점이나 얻은 팰리스가 되겠습니다.

강등권에서 이제 멀어졌는데... 과연 무자비하게 열심히 뛸지 아니면 자비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의문입니다.

 

 

레스터를 5:0으로 털어버린 팰리스입니다. 뭐 일단 최근 공격수 라인이 폼이 좋았고..

레스터가 이보라가 부상으로 빠지면서 중미가 구멍이 났는데 그점을 잘 이용한 팰리스가되겠습니다.

 

 

리버풀 원정에서 무승부를 거둔 스토크시티라인업이 되겠습니다.

아쉬운 점은 최근 폼이 좋아보였던 인디가 부상을 당한점이고...

리버풀이 슈팅을 20개 기록했는데... 10개를 수비수들이 막아냈고... 그리고 리버풀이 단 2개의 유효슈팅을 기록한 점에서 스토크의 절실함을 볼 수 있겠습니다.

 

 

4)스토크 크리스탈 팰리스 승부예측

 

스토크는 37라운드 이번 경기 팰리스에게 승리한다면... 38라운드 마지막 라운드에서 스완지가 경기를 치루기 때문에...

강등권에서 벗어날 수 있는 희망을 가질 수 있는 마지막 경기가 되겠습니다.

패배한다면 강등거의 확정!! 승리한다면 마지막 라운드에서 혈전!!인 상황인데...

센터백 마르틴스 인디가 부상을 당한 것이 악재이긴하지만...

궁지에 몰린 스토크이기 때문에... 강등권에서 탈출이 거의 확정적인 팰리스를 충분히 잡을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동기부여측면에서는 스토크가 앞서고... 최근 폼이 좋은 중미 은디예... 최근 골맛을 본 크라우치가 있기 때문에...

이번경기는 스토크시티 쪽으로 기울 것으로 보입니다.

스토크가 승리할 확률 80퍼센트 무승부가 나올 확률 20퍼센트라고 보입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또한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고퀄의 러시아월드컵 분석 영상을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