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맨시티는 3경기 남은 상황에서 3전 전승을 기록한다면 리그 승점 100점의 기록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허더즈필드는 최근 몇라운드에서 강등권팀이 계속 승점을 쌓으면서 아직까지는 강등당할수도 있다는 두려움에 빠져있습니다.

2018년 축구승무패 17회차에 배정된 맨시티 허더즈필드타운경기는 그나마 맨시티 승리가 보이는 가운데...

 맨시티 허더즈필드타운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능글능글곰돌이 유튜브 채널 오픈!!]

러시아월드컵을 맞이하여...  2018년 러시아 월드컵을 즐겁게 보시라고 유튜브 첫 영상 업로드로 한국과 2018년 6월 18일 첫 대결을 펼치는 스웨덴팀을 분석해 보았습니다.

글로 설명하는것 보다 말로 설명하는 것이더 재밌을꺼 같아서 제작해 보았는데요!!

 

https://youtu.be/I42mvMzLd34

↑↑↑↑↑ 러시아 월드컵 멕시코 분석 1

https://youtu.be/lAm0MdoFXqc

↑↑↑↑↑ 러시아 월드컵 멕시코 분석 2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영상 재밌게 보시고 구독신청해 주시고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합니다 ^^  감사합니다 ^^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유튜브채널 찾으실수 있습니다!

 

1) 맨시티 허더즈필드타운 역대전적

 

맨시티가 허더즈를 상대로 2승 1무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 우세함을 보이고 있네요

 맨시티 홈에서 1번 붙었는데 5:1 승리하였고 이번시즌 허더즈 원정에서 1:2로 승리한 맨시티가 되겠습니다.

역대전적에서 보면 맨시티가 우세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2)맨시티 허더즈필드타운 부상자명단

 

 

맨시티는 2명 허더즈필드타운은 4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맨시티의 경우 아구에로, 스톤스 모두 핵심이긴 한데 대체자원이 있고

허더즈필드타운의 경우 부상자 4명의 최근에 계속 부상자였습니다.

부상자로 인한 추가 공백은 양팀 모두 없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3)맨시티 허더즈필드타운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맨시티는 이번시즌 홈에서 15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극강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리그초반 에버턴 무, 그리고 챔스 8강 2번의 경기에서 맨유과 경기가 끼면서...

100% 전력과 집중을 할수 없는 경기에서 맨유에게 패배하고 말았죠.

그외에는 홈에서 완벽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주는 맨시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2패로 연패행진을 끊고 다시 3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맨시티입니다. 좋은 흐름이 살아났고 승점 100점으로 리그를 마무리하자는 것이 보이는 맨시티입니다.

반면에 허더즈필드는 이번시즌 원정에서 3승 3무 11패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영 좋지 못합니다.

그리고 원정에서는 높은 확률의 패배확률을 보이면서... 원정에서 약한 허더즈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최근 6경기에서는 1승 2무 3패를기록하면서 흐름이 그리 좋지 못한 상황입니다.

일단 제가 분석한 2018년 축구승무패 16회차에서 홈과 에버턴 경기에서 아직 강등권에서 벗어나지 못한 허더즈기 유리 것으로 예측하였는데...

(허더즈 에버턴 경기말고 epl 다 범주안에 들어왔는데 아쉬워요)

 

최소 지지 말아야된 경기에서 원정에서 이번시즌 약한 에버턴에게 패배하면서 최근 경기력이 좋지 못한 허더즈필드타운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에버턴에게 털린 허더즈의 라인업입니다.

 

 

웨스트햄원정에서 1:4로 승리한 맨시티의 라인업입니다. 스털링이 3도움을 기록하면서 최고의 컨디션을 보여주고 잇습니다.

 

4)맨시티 허더즈필드타운 승부예측

프리미어리그가 끝나가는 시점에서 자꾸 토사장님이 강팀경기를 넣어주고 있네요.

일단 이번경기는 쉽게 경기가 풀릴 것이라고 예상이 됩니다.

홈에서 져서는 안되는 경기 에버턴과 경기에서 패배하면서 좋지 못한 경기력을 보여준 허더즈필드가

최근 승점 100점으로 리그를 마무리하려는 맨시티를 상대로 승리할 것이라고 생각되지 않습니다.

맨시티 단통승 확률이 90% 이상보이는 경기가 될것으로 보이며...

그나마 허더즈가 준비 많이해서 선수비하다가 운 좋게 선제골을 넣는다면 그랬을 때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이 조금 있는 이번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전 이경기 별다른 고민 없이 맨시티 단통승으로 들어갈것 같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또한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고퀄의 러시아월드컵 분석 영상을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