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남은 3경기에서 전승을 기록한다면 사우스햄튼과 스토크가 승점 4점을 확보하지 못한다는 가정하에 아직까지 잔류의 희망이 남아 있는 웨스트브롬위치와...

강등권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있는 뉴캐슬이 이번경기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리버풀과 경기에서 나름 경기력이 좋았던 브롬위치였는데.... 강등권과 멀면서 동기부여가 떨어질 뉴캐슬을 상대로 어떤 경기를 펼칠지 예측불가네요.

역시 이런 경기니까 2018년 축구승무패 16회차에 배정되는 것이겠죠...

뉴캐슬 웨스트브롬위치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뉴캐슬 웨스트브롬위치 역대전적

 

뉴캐슬이 5승 4무 4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 거의 대등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뉴캐슬 홈에서는 3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유리한 전적을 가지고 있는 뉴캐슬이 되겠습니다.

역대전적만 본다면 웨스트브롬은 이번경기 지고 강등 확정이 되는 건가요??

 

2)뉴캐슬 웨스트브롬위치 부상자명단

 

 

뉴캐슬은 3명 웨스트브롬위치은 2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일단 브롬위치는 이전에 부상자가 5명이상은 꼭있었는데... 현재 2명으로 부상자가 전력으로 복귀하였네요.

반면에 뉴캐슬은 28경기 출전하면서 2골 2어시기록한 아츄 부상, 그리고 나머지 2명은 후보선수네요.

간만에 웨스트브롬이 부상자가 적네요 (리버풀에서 영입한 스터리지 선발 나오나요?)

 

3)뉴캐슬 웨스트브롬위치 최근 흐름 홈 원정성적

 

뉴캐슬은 이번 시즌 홈에서 7승 4무 6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승점을 얻고 있네요

홈에서 맨시티, 에버턴, 레스터, 왓포드, 본머스, 토트넘에게 패배하였네요.

맨시티 토트넘을 제외하고는 홈에서 특색없는 팀들에게 진 뉴캐슬이 되겠네요.

홈에서는 아스날, 맨유 등 강팀들을 잡을 정도로 무시할 수 없는 뉴캐슬이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4승 1패를 기록하면서 매우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뉴캐슬은 페레즈, 쉘비, 케일 맷리치 의 컨디션이 매우 좋은 상태였습니다.

 

 

반면에 브롬위치는 원정에서 2승 4무 11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 승리하기가 매우 어려웠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2무 2패를 기록했는데... 의외로 강팀에게 승점 4점 획득,

강등권 언저리 팀은 스완지와 무승부.. 그리고 중위권 팀에게는 패배한 웨스트브롬위치가 되겠네요.

강팀은 방심하다가 웨스트브롬에게 승점을 헌납한것 같고... 중위권 팀은 무자비 하게 웨스트브롬위치를 털어버렸네요.

 

홈에서 홈팬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아서 0:2로 뒤지고 있던 경기를 2:2로 돌려 놓은 웨스트브롬위치가 되겠습니다.

 

에버턴 원정에서 패배한 뉴캐슬의 라인업이 되겠습니다.

 

4)뉴캐슬 웨스트브롬위치 승부예측

 

이번경기는 예측하기가 프리미어리그에서 제일 어렵다고 생각이 되네요.

일단 뉴캐슬의 주된 득점 패턴은 존조 쉘비의 최근에 물오른 롱패스로 공간을 열고 그 공간을 이용해서 득점에 성공하는 패턴이죠

그런데 웨스트브롬위치는 그 일단 수비를 단단히 하고 한골차 승부를 보려는 팀이기 때문에... 뉴캐슬이 원하는 공간이 나올 것 같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강등권이기 때문에 선제골을 허용한다면... 급격하게 무너질 가능성이 높은 것도 웨스트브롬위치가 되겠습니다.

이번경기는 선제골이 그만큼 중요한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

뉴캐슬이 선제골을 넣는다면 그 후에 쉘비의 중장거리 패스가 작렬하면서 뉴캐슬 승리...

 

만약 브롬위치가 선제골을 넣는다면 원정에서 맨유를 잡았을 때 처럼 단단히 수비를 잠그면서 브롬위치가 승리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승, 패 범주에서 이번경기 결과가 나올 것으로 보이네요 ^^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