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fa컵 준결승에서 그렇게 좋은 경기력은 보이지 못했지만... 승리하면서 결승에 진출한 첼시와 그리고 승점 100점의 대기록을 노리는 맨시티에게 패배한 스완지가 이번 35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첼시는 토트넘이 최근 해리케인의 경기력이 그리 좋지 못한가운데... 에릭센이 혼자 고분분투하고 있기 떄문에... 나름 희망을 가지고 이번경기역시 전력투구할 것으로 보입니다만...

첼시의 경기력이 그리 좋은 상태가 아니고 아자르의 폼이 최전성기때 돌파로 다 제치는 정도가 아니고...

현재 첼시 스쿼드내에서 그나마 꾸역꾸역 공격포인트를 기록하기 있기 때문에..

첼시의 단통승을 거론하기에는 어려워보입니다.

이번경기 어떤 경기가 될지 2018년 축구승무패 16회차에 배정된 스완지 첼시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스완지 첼시  역대전적

스완지가 첼시를 상대로 2승 5무 8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열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스완지 홈에서는 1승 4무 2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 그나마 홈에서 무승부를 많이 기록하였네요.

최근의 첼시 경기력과 스완지가 아직 강등권에서 자유롭지 않다는 점에서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이 높아보이네요.

 

2)스완지 첼시 부상자명단

 

 

 

스완지는 6명 첼시는 4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스완지는 몇경기전부터 꾸준히 핵심 미드필더 페르, 보니가 시즌아웃으로 계속 못나오고 있고..

산체스, 앙헬 랑헬이 훈련에 복귀하면서 부상자가 조금 돌아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반면에 첼시는 드링크워터, 다비드 루이즈, 가 부상이고 그리고 윙백에서 좋은 활약을 펼쳐준 마르코스 알론소가 징계로 이번경기 나오지 못하네요.

 

3)스완지 첼시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스완지는 이번시즌 홈에서 6승 3무 7패를 기록하면서 그나마 홈에서 원정보다 승점을 많이 쌓아올렸네요.

홈에서 토트넘, 맨시티, 브라이턴, 레스터, 왓포드, 뉴캐슬, 맨유에게 패배한 스완지가 되겠네요.

강팀, 중위권팀에게 주로 패배한 스완지가 되겠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2무 3패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좋은 편은 아닙니다.

일단 강팀에게는 모두 패배하였고... 웨스트브롬위치, 에버턴에게는 승점을 얻은 스완지가 되겠네요.

 

 

반면에 첼시는 원정에서 9승 3무 5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도 나름 준수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맨시티, 맨유, 왓포드, 웨스트햄, 크리스탈 팰리스에게 패배한 첼시가 되겠습니다.

강팀에게는 패배하였고 그리고 중하위권 팀에게 패배하면서 원정에서는 썩 믿음이 안가는 이번시즌에 첼시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1무 1패를 기록하였는데... 1무 1패후에 3연승을 기록하면서 꾸역꾸역 승점을 채워오고 있는 첼시가 되겠습니다.

 

 

사우스햄튼과 fa컵 준결승에서 승리한 첼시의 라인업이 되겠습니다.

아자르 지루가 컨디션이 매우 좋습니다.

반면에 맨시티 승점 100점의 재물이 된 스완지의 라인업이 되겠습니다.

 

 

4)스완지 첼시 승부예측

 

이번 2018년 축구승무패 16회차는 쉽게 생각해 보려고 합니다.

일단 스완지입장에서는 무승부가 가장 현실적인 전략이고... (아직 강등권에서 안정적이지 못하죠 )

첼시 입장에서는 최근 토트넘의 해리케인이 폼이 좋지 못하고 에릭센이 고분분투하고 있기 때문에...  마지막 라운드까지 챔스 진출권 경쟁에 희망을 가져도 될것으로 보입니다.

첼시는 무조건 이기려고 나올 것이고... 스완지는 최소 무승부를 가져가려고 나올 것입니다.

2018년 축구승무패에서 첼시, 맨유, 맨시티 경기가 모두 포진되어있는데...

맨유, 맨시티 경기는 저는 일단 단통승을 보고 있고...

이번 경기는 그나마 무승부 가능성도 어느정도 있다고 보이네요.

첼시의 승, 무 범주에서 선택하시면 좋은 결과를 얻으실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도 맨유승, 맨시티 승, 첼시승 나오면 난이도 너무 쉽게 풀리겠죠.  무승부가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