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 7위 번리와 그리고 리그 13위 브라이턴이 35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번리는 7위를 유지하기만 한다면 유로파 진출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

브라이턴은 승격 첫해에 프리미어리그 잔류에 성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2018년 축구승무패 16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번리 브라이턴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번리 브라이턴 역대전적

 

번리가 브라이턴을 상대로 2승 4무 3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거의 대등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번리 홈에서는 1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만 보면 거의 대등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역대전적만 본다면 이번 경기 쉽게 예상 할 수가 없겠네요.

 

2)번리 브라이턴  부상자명단

번리은 5명 브라이턴은 2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일단 번리는 최근 몇경기동안 동일한 부상자명단을 유지하고 있는데.. 그나마 가장 핵심은 29경기 출전한 센터백 벤미입니다.

나머지 선수들은 번리가 최근 첼시에게 진것을 제외하고 연승 행진을 달리고 있었기 때문에 대체자가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반면에 브라이턴은 시드웰은 이번시즌 내내 부상이니까 제외, 32경기 출전하면서 3어시기록한 중앙 미드필더 프로퍼가 징계로 이번경기 또한 나오지 못합니다.

 

 

3)번리 브라이턴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번리는 이번시즌 홈과 원정에서 나름 좋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홈에서 7승 4무 6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도 준수한 성적을 유지하고 있네요.

홈에서 첼시, 맨유, 리버풀, 토트넘, 아스날, 웨스트브롬위치에게만 패배하엿네요.

강팀에게만 패배하였고 (브롬위치전은 사고라고 해두죠) 홈에거 잘 지지 않는 번리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3연승 후에 첼시에게 패배하였고 원정에서 강등권에서 벗어나려고 발악하는 스토크에게 선제골을 내주고...

결국에는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무자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번리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브라이턴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2승 4무 10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좋은 성적을 기록하지 못했네요.

원정에서 스완지 , 웨스트햄에게만 승리 (이때 스완지 웨스트햄 흐름 안 좋았죠 )

그리고 승리가 없는 브라이턴 입니다. 원정에서는 확실히 약한 브라이턴이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2무 3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2전 2패 홈에서는 3전 3무승부를 기록한 브라이턴이 되겠습니다. 확실히 홈에서는 그나마 강하고 원정에서는 약한 브라이턴이 되겠네요.

 

홈에서 토트넘에게 무승부를 기록한 브라이턴의 라인업입니다.

 

 

스토크 와 원정에서 무승부를 기록한 번리의 라인업니다.

 

4)번리 브라이턴  승부예측

 

이번경기는 단통으로 가고 싶지만... 번리를 그렇게 믿을 수가 없죠.

득점을 쉽게 만들어내는 것이 아니고.. 장신 공격수를 최전방에 넣고 얼리크로스를 성공시키면서 득점에 성공하는 번리입니다.

그리고 브라이턴 입장에서도 강등권과 7점 차이가 나기 때문에... 어떤 마음으로 이번경기에 임할지 예측 할수가 없습니다.

일단 벌리가 홈에서 강팀들에게만 패배한점... 그리고 최근 흐름이 좋은점. (첼시에게 패배한 것은 첼시니까 이해해줍시다 )

브라이턴이 원정에서 워낙 약한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간단하게 생각하면 번리 승, 무 범주에서 결과가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축구승무패의 경우 복수베팅하면 쉽게 커버되겠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 조합...

그리고 프로토의 경우 번리는 믿을수가 없죠...

주력말고 보너스게임에 번리를 승, 무넣고 조합하시면 충분히 재미 보실 것으로 보이네요.

 

[2018년 승무패 16회차 & 프로토 승부식 34회차 분석 바로가기]

 

2018/04/25 - [2017-18 유럽축구] - 17-18 epl 35라운드 맨유 아스날 프리뷰 (벵거감독님 수고하셨습니다.)

2018/04/25 - [2017-18 유럽축구] - 17-18 epl 35라운드 웨스트햄 맨시티 프리뷰 (맨시티 승점 100점 가나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