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프리미어리그 잘 분석하면서 나름 좋은 감을 쌓아놓고 있는데...

이번주 프리미어리그가 fa컵 준결승으로 경기를 다 치루지 못하는 바람에...

다시 분데스리그가 돌아왔습니다. ㅋㅋㅋㅋ

아 분데스리그는 어려운데... 잘 맞출수 있을런지요...

리그 6위 프랑크푸르트와 리그 9위베를린이 이번경기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이번 경기는 2018년축구승무패 15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프랑크푸르트 베를린 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프랑크푸르트 베를린 역대전적

프랑크푸르트가 베를린을 상대로 2승 4무 3패를 기록하면서 거의 대등한 역대전적을 가지고 있네요.

프랑크푸르트 홈에서는 1승 3무를 기록하면서 프랑크푸르트가 그래도 홈이라고 패배하지않았군요.

역대전적만 본다면 무승부가 나올 확률이 75%로 가장 높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2)프랑크푸르트 베를린 부상자명단

 

 

프랑크푸르트도 4명 베를린도 4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일단 프랑크푸르트의 3백중 1명인 수비수 살세도가 시즌 아웃;; (3월 28일) 또다른 3백 수비수중 1명인 시몬 팔레테는 이번경기 징계;;

그리고 6골 2어시를 기록한 182의 공격수 레비치가 부상으로 이번경기 못나올 것으로 보이네요.

프랑크푸르트는 꾸준히 3백으로 나오는 팀인데... 수비수 비상에... 많은 골을 넣어준 레비치도 이번경기 못나오겠네요.

반면에 베를린의 경우 4명의 부상자가 있지만 모두 10경기를 뛰지 못한 후보급 선수들이네요.

부상자에서는 핵심선수 3명이나 이번경기 나오지 못하는 프랑크푸르트가 크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3)프랑크푸르트 베를린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프랑크푸르트는 이번시즌 홈에서는 7승 4무 4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나름 준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홈에서 볼푸스부르크, 아우쿠스부루크, 뮌헨, 레버쿠젠에게만 패배한 프랑크푸르트가 되겠네요.

최근 홈 7경기에서는 5승 2무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꾸준히 좋은 경기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최근 원정 4경기 4연패로 점수 원정서 다 까먹었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1무 3패를 기록했는데... 모두 원정에서 패배한 프랑크푸르트가 되겠습니다.

다시 믿을만한 홈으로 돌아오는 프랑크푸르트인데... 과연.... 어떨지...

 

 

반면에 베를린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4승 6무 5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도 나름 준수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네요

원정에서 살케04, 뮌헨글라드바흐, 슈투트가르트, 마인츠, 도르트문트에게만 패배하였네요.

일단 강팀인 살케04, 도르트문트, 슈투트가릍, 그리고 홈에서 나름 강한 슈투트가르트, 마인츠에게만 패배하였네요.

그리고 원정에서 6무를 기록하면서 훌륭하게 무를 재배하고 있는 베를린이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베를린치고는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일단 원정에서 강등권 함부르크를 무자비하게 털어버렸고... 그리고 홈에서 또다른 강등권팀은 쾰른을 또다시 무자비하게 털어버렸네요.

약팀에게 강하고 강팀에게 약한 스타일로 보이는 현재 베를린이 되겠습니다.

 

 

192 장신 공격수 다비스 살케가 2골을 넣으면서 쾰른을 털어버린 베를린의 라인업이 되겠습니다.

 

레버쿠젠 원정에서 탈탈탈 털려버린 프랑크루푸트의 라인업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주중에 펼쳐진 컵대회에서 살케원정임에도 불구하고 승리를 거둔 프랑크푸르트가 되겠네요.

 

 

4)프랑크푸르트 베를린 승부예측

 

이번경기역시 예측하기 어려운 경기 같습니다.

프랑크푸르트 경기력이 현재 도깨비 수준급을 보여주고 있죠.

리그 원정경기에서는 최근 3경기에서 전패를 기록하더니...

컵대회 준결승에서는 살케를 꺽어버렸습니다.

그만큼 컵대회에 집중했다고 보여집니다.  체력적 소모가 주중에 컸을 것으로 보입니다.

반면에 베를린은 최근 5경기에서 1패만을 기록하면서 흐름이 좋은 상태인데....

사기냐 체력적 문제냐가 이번경기를 분석하는데 관건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일단 동기부여적인 면에서 보고 싶은데...

베를린은 4경기 남은 가운데.. 아무래도 유로파를 자력으로 가기에는 힘들어 보입니다.

프랑크루프트는 챔스나가면 좋겠지만... 유로파 대회를 나가는 것도 나쁜점은 아닐껍니다.

프랑크루프트가 최근 홈 6경기에서 4승 2무 인점,... 그리고 주중에 경기를 치르면서 체력적인 문제를 보이기는 하겠지만... 살케 원정에서 승리하면서 사기가 상당히 좋을 것이라는 점...

프랑크루프트 홈 역대전적에서 베를린이 1승 3무로 승리한 적이 없다는 점에서..

이번경기에서 베를린이 승리할 확률은 가장 낮아보입니다.

프랑크루프트 승, 무 범주에서 경기 결과가 나올 것으로 보이네요.

최근 회사가 바빠서 업무강도가 너무쎄서 집에서 바로 골아떨어지기일수인데...

이번 축구승무패 15회차 제대로 조합 잘해서 들어갈지 모르겠네요;;;;

다들 건승하세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