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 10위 슈투르가르트와 리그 12위 브레멘이 맞붙습니다.

중위권 대결이 되겠는데... 어중간한 중위권팀들 경기를 예측하기가 더 힘들죠

거기다가 프리미어리그 하다가 와서 분데스리그가 좀 멀게 느껴지네요.

좋은 분석을 통해서 이번경기 잘 예측 할 수 있을지....

2018년 축구승무패 15회차에 배정된 슈투트가르트 브레멘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슈투트가르트 브레멘 역대전적

슈투트가르트가 브레멘을 상대로 3승 5무 5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밀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슈투트가르트홈에서는 3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브레멘에게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역대전적으로는 슈투트가르트 쪽으로 기우네요.

 

2)슈투트가르트 브레멘 부상자명단

 

 

슈투트가르트는 5명 브레멘은 7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슈투트가르트 쪽은 4월 14일날 23경기 출전하면서 1골 1어시 기록한 윙백 안드레아스 벡이 부상명단에 추가 되었네요.

그리고 30경기 나온 미드필더 벤자민 파바드 부상추가 (4월 14일)

그리고 또다시 4월 14일 21경기 교체선발 오가면서 출전하면서 4골을 넣은 공격수 아콜로 부상;;;

등의 핵심 선수가 부상자로 추가되었습니다.

(4월 14일의 저주인가요;;;)

반면에 브레멘은 2골 3어시기록한 미드필더 핀 바텔스 여전히 부상, 27경기 출전한 윙백 아우구스틴손 부상 (4월 1일), 29경기출전하면서 2골 4어시 기록한 핵심 미드필더 델라니 선수가 징계로 이번경기 나오지 못합니다.

 

양팀모두 핵심 윙어 + 미드필더가 이번경기 나오지 못하게 되었네요. 부상자는 동일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3)슈투트가르트 브레멘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슈투트가르트는 이번시즌 홈에서 8승 4무 3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승점을 다 얻어내고 있습니다. 홈빨리 강한팀인데..

홈에서 살케, 뮌헨, 레버쿠젠에게만 패배하였습니다. 강팀이 아니고서는 슈투트가르트 원정은 지옥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예전에 연승행진을 달리던 때보다는 흐름이 나빠진 상태입니다.

일단 상승세는 1월이적시장에서 데려온 마리오 고메즈가 또다른 190 장신 공격수 진제크와 찰떡 호흡을 보이면서... 두 선수가 번갈아가면서 득점에 성공하였는데...

최근에는 그 패턴이 읽혀버린것 같습니다. 새로운 패턴으로 2선 미드필더 토미선수가 새로운 득점루트가 된것으로 보이는데... 뭐 상승세는 조금 꺽인 슈투트가르트입니다.

 

반면에 브레멘은 이번시즌원정에서 3승 5무 7패를 기록하면서 브레멘 역시 홈에서 승점 얻고 원정에서는 조금씩 얻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아쿠쿠스부루크,살케04, 도르트문트에게 승리하면서...

이변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일단 아우쿠스는 도깨비 팀이라 그렇다 쳐도... 살케04, 도르트문트는 홈에서 강한 편인데.. 이변을 만들어 내는 능력이 조금 있는 브레멘이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폼이 상당히 좋은 상태입니다.

3톱을 주로쓰는데... 192장신 공격수 벨포딜이 최근 연속골을 넣었고.. 나름 다양한 루트에서 득점에 성공하고 있었던 브레멘이 되겠네요.

 

브레멘의 라인업입니다. 일단 중미 딜라니가 징계로 결장하고...

최근 득점 패턴을 보면 세트피스로 센터백이 우겨넣기 (헤딩) 최전방에서 득점, 이선에서도 간간히 득점이 터지고 있는 브레멘입니다.

 

 

슈투트가르트의 라인업입니다, 홈에서 강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한골차 승을 잘하는 슈투트가르트인데... 최근 홈 3경기에서 3무를 기록하였고.. 그 중 2경기는 선제골 허용, 그리고 종료직전 동점골을 허용하면서 수비집중력이 떨어져보이는 슈투트가르트가 되겠네요.

 

4)슈투트가르트 브레멘 승부예측

어려운 승부예측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홈에서 잘지지 않고 홈경기에서 브레멘에게 앞서는 슈투트가르트...

최근 7경기에서 승점 14점을 획득하면서 강등권에서 완전히 멀어진 브레멘의 맞대결입니다.

뭐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따라서는 어떤 결과가 나와도 이상할 경기가 아닌 것으로 보이는데....

일단 꾸준함에서 이번경기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슈투트가르트는 이번시즌 꾸준하게 홈에서는 잘지지않는 경기를 보여주면서 ..

홈에서 살케, 뮌헨, 레버쿠젠 강팀에게만 패배하였습니다.

브레멘은 최근 7경기에서 4승 2무 1패로 흐름은 매우 좋은 팀이지만...  그것은 일시적으로 강등권에서 벗어나기 위한 몸부림이 였다고 생각됩니다.

꾸준하고 홈에서 쉽게 지지 않으면서 잘해온 슈투트가르트에게 강등권 탈출하려고 반짝 집중했던 브레멘 보다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그래서 브레멘의 승리확률은 가장 낮아보이고...

슈투트가르트 승, 무 범주에서 결과가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단통으로 찍고 싶은데... 분데스리그 올만에 와서 어렵죠...

잘 조합하시거나... 복수베팅 들어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