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제가 경기를 잘 맞추지 못하는 분데스리그 도깨비팀으로 생각되는 아우쿠스부르크와...  강등권에서 허덕이고 있는 마인츠가 31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뭐 아우쿠스부르크는 강등권과 거리가 멀기 때문에 동기부여가 떨어져보이고...

구자철의 폼 마냥 경기력이 둘쑥날쑥하는 팀입니다.

반면에 마인츠는 강등권에서 골득실로 간신히 벗어난 팀으로 4라운드가 남은 가운데... 강등당하지 않을 희망이 보이는 팀입니다.

2018년 축구승무패 15회차에 배정된 아우쿠스부르크 마인츠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아우쿠스부르크 마인츠 역대전적

아우쿠스부르크가 마인츠를 상대로 4승 2무 7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열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아우쿠스부르크 홈에서는 2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만 본다면...

이번경기는 어떠한 결과가 나와도 이상하지 않은 경기로 보이네요.

분데스리그 돌아오고나서 또 1등 없나요? 그렇다면 이번회차 1등 없는 2등한번 먹어봐야겠네요

 

2)아우쿠스부르크 마인츠 부상자명단

 

 

 

아우쿠스부르크는 8명 마인츠는 4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부상자는 많은데 아우쿠스부르크는 일단 후보선수가 부상자가 많네요.

나름 핵심은 22경기 교체로 출전한 미드필더 마르셀 헬러부상, 14경기 출전하면서 2골 넣은 190의 미드필더 단소, 17경기 출전한 윙백 다니엘 오페르, 27경기 선발로 출전하면서 1어시 기록한 다이엘 베이르, 그리고 11골 2어시기록한 공격수 핀보가손 정도가 되겟네요.

마인츠는 15경기 출전한 키퍼 젠트네르 무릎 부상, 23경기 출전하면서 7골 1어시 기록한 일본공격수 무토 부상, 22경기 출전한 194장신 센터백 벨 부상,그리고 또다른 센터백 벙거트가 부상이네요.

부상자는 거의 대등해 보인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3)아우쿠스부르크 마인츠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아우쿠스부르크는 이번시즌 홈에서 5승 4무 6패를 기록하면서 그저그런 홈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최근 4연패를 기록하고 있는데..

홈에서 바이에른 뮌헨, 브레멘, 호펜하임, 슈투트가르트, 하노버, 도르트문트에게 패배하였습니다.

홈에서 패배한팀이 강팀만 아니라 중하위권도 포함되어있습니다.

분데스리그 도꺠비팀 답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2무 2패를 기록했는데.. 원정에서 1승 2무, 홈 2패로

원정에서 잘하는 청개구리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아우쿠스부르크 싫어요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반면에 마인츠는 이번시즌 원정에서 1승 6무 8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좋지 못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네요.

원정에서 유일하게 베를린에게 승리하였고...

프랑크푸르트, 호펜하임, 레버쿠젠, 하노버, 프라이부르크, 살케, 뮌헨, 슈투트가르트에게 패배하였습니다.

원정에서 믿을수 없는 마인츠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성적이 좋지 못합니다.

단 2연패 후에 1승 2무를 기록하면서 나름 선방하고 있다는 점에서 흐름은 좋아보이네요.

홈에서 프라이부르크를 잡은 라인업입니다.

데블라시스가 최근 폼이 좋아보입니다.

 

도꺠비팀 아우쿠스부르크 의 라인업입니다.

여기서 에이스를 뽑는다면

 

1골 12어시기록한 필립맥스 아우쿠스부르크에서 믿을만한 크로스를 겸비한 윙백이죠

 

 

그리고 핀보가손이 부상으로 못나올때 득점을 책임져주고 있는 마이클 그레고리츠가 11골 2어시를 기록하면서 득점을 책임져주고 있습니다.

필립맥스와 그레고리츠가 터지면 승리하는 아우쿠스부르크가되겠습니다.

 

4)아우쿠스부르크 마인츠 승부예측

 

분데스리그 승부예측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일단 역대전적에서 아우쿠스부르크 홈에서 2승2무 2패이기 떄문에...역대전적으로는 예측 불가....

그렇다면 최근 흐름과 리그 홈 원정성적으로 판단해야겠습니다.

일단 아우쿠스부르크가 홈 4연패지만 강팀혹은 페이스가 좋은 팀에게 패배하였다는점..

마인츠가 원정성적이 좋지 못하다는점..

그리고 아우쿠스부르크가 홈 4연팬데... 원정에서 약한 마인츠에게는 패배하지 않을 것이라는 감이 생기네요.

마인츠 승리가 확률이 가장 낮아보이며 아우쿠스부르크 승, 무 범주에서 나올 것으로 보이는데...

뭐 현재 흐름으로 가장 높아보이는 것은 무승부인데... 아우쿠스부르크가 워낙 도깨비라...

갑자기 홈에서 대승 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