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 1위 바이에른 뮌헨과 리그 13위 하노버의 맞대결입니다. 왠일로 토사장이 바이에른 경기를 승무패에 넣어주었을까요??

잘 생각해 보면... 바이에른 뮌헨은 주중에 레버쿠젠과 컵대회 경기를 치뤘고...

그리고 다음 주중에는 홈에선 레알마드리드와 챔스 4상 1차전을 펼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이에른이 비기거나, 패배하기를 바라면서 이경기를 넣어줬다고 생각하면됩니다.

지난 챔스 8강 1차전에서도 리버풀과 맨시티 경기를 다 축구승무패에 넣어주면서... 경기가 꼬이기를 바랬지만... 두팀 모두 승리하면서 그 계획이 무산되었는데요...

2018년 축구승무패 15회차에서는 어떻게 될것인지...

하노버 바이에른 뮌헨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하노버 바이에른 뮌헨 역대전적

 

하노버가 뮌헨을 상대로 2승 12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압도적인 열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하노버 홈에서 2승 4패를 기록하면서 그래도 홈에서 뮌헨을 잡은 전적은 있는 하노버가 되겠습니다.

하노버 단통 승 나오면서 이번 회차 꼬이게 만들 수 있나요~~

 

2)하노버 바이에른 뮌헨 부상자명단

하노버는  6명 바이에른 뮌헨은 5명이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뮌헨은 톨리소 부상 추가)

일단 하노버는 핵심을 보자면 3골 2어시를 기록한 장신 공격수 조나타스가 슬슬 돌아올 시점이 된것으로 보이고 3백에서 한자리를 담당하고 있는 26경기 출전한 수비스 안톤 시즌 아웃,

28경기 출전한 핵심 미드필더로 4골 2어시를 기록한 클라우스가 이번경기 결장하네요.

반면에 뮌헨은 로테이션으로 중원을 책임져주던 4골 4어시를 기록한 톨리소 부상추가., 노이어 여전히 부상, 3골 3어시 기록한 윙어 킹슬리 코망 여전히 부상중이고

6골 2어시를 기록한 핵심 미드필더 비달이 시즌아웃되어버렸습니다.

뮌헨은 리그 4경기 남은 가운데 우승을 확정지어 놓은 상태이기 때문에...

현재 부상자로 보았을 때... 최근 핵심 선수들은 이번경기에서 기용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레반도프스키 이번에 로테이션으로 안나올 타이밍입니다)

 

 

 

3)하노버 바이에른 뮌헨 최근 흐름 홈 원성 성적

하노버는 이번시즌 홈에서 7승 3무 5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나름 준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홈에서 라이프치히, 아우쿠스부르크, 뮌헨글라드바흐, 볼푸스부루크, 프랑크푸르트에게 패배하였습니다.

홈에서 도르트문트를 잡기도하면서 나름 충분히 이변을 만들어 낼 수 있는 하노버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3연패후에 1승 1무를 챙기면서 어느정도 좋은 흐름을 되찾은 상태입니다.

 

반면에 뮌헨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11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도 성적이 좋죠.

원정에서 호펜하임, 라이프치히, 뮌헨글라드바흐에게 패배하였습니다.

중상위권팀에게만 패배한 원정에서의 뮌헨이 되겠습니다.,

 

최근 6경기에서는 5승 1무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매우 좋습니다.

주중에 펼쳐진 레버쿠젠과 컵대회에서 2:6으로 승리하면서 흐름도 최상인 상태입니다.

 

 

리그 주중에 뮌헨의 라인업입니다.

 

레버쿠젠과 주중에 열린 컵대회에서의 라인업입니다.

리그경기는 우승을 확정지어 놓았기 때문에.,.  과감히 최전방에 공격수 와그너를 넣고, 베르네트, 미드필더로 루디를 넣으면서 과감한 로테이션을 실행하였고...

비중이 높은 컵대회에서는

레반도프스키, 리베리, 로벤, 마르티네즈, 훔멜스, 보아텡까지 기용하면서확실한 로테이션을 돌리고 있는 뮌헨입니다,.

 

 

슈투트가르트원정에서 무승부를 기록한 하노버의 라인업입니다.

 

4)하노버 바이에른 뮌헨 승부예측

일단 이번경기는 뮌헨이 리그 우승 확정지어 놓았기 때문에... 주중에 열릴 챔스 4강 1차전 레알마드리드전을 대비하면서

100% 로테이션을 돌릴 타이밍입니다.

현재의 상황으로 유추해보자면...

레반도프스키, 리베리, 로벤, 보아텡 정도는 이번에 쉴 타이밍이죠...

그래서 이번경기 승부예측은  하노버가 1.5군 혹은 2군으로 경기에 나올 뮌헨에게 얼마나 선방하느냐에 따라 달린 경기입니다.

최근 승무패는 너무 쉽게 풀려서... 리버풀, 맨시티, 다 이겼었죠..

쉽게 풀린다면 1,5군 2군으로 나온 뮌헨에게 하노버가 털리면서 뮌헨승.

최대 이변은 하노버가 골운도 따르면서 하노버승....,

그렇지 않다면... 뮌헨이 주전들이 나와도... 챔스 4강 1차전을 앞두고 경기를 뛰면서도 알아서 체력 안배하면서 뛸겁니다...

하노버입장에서는 이기면 좋지만 뮌헨이라서 힘들고...  뮌헨이 설렁설렁뛰면 하노버도 설렁설렁뛰면되죠...

그렇게 무승부도 나올 수 있는 경기로 보여지네요.

그래도 하노버 승리확률은 가장 낮아보이고...

축구승무패 15회차 쉽게 풀리면 뮌헨승... 그렇지 못한다면 뮌헨이 선제골 먹고 끌려다니다가... 후반 막판에 뮌헨이 동점골 넣으면서 무승부정도 나오지 않을 까 생각해 보네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