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 3위 레버쿠젠과 리그4위 도르트문트가 이번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치네요~

강팀간의 맞대결이 되겠는데  이번경기 어려울것으로 보입니다.

2018년 축구승무패 15회차에 배정된 도르트문트 레버쿠젠을 분석해보도록하겠습니다.

1)도르트문트 레버쿠젠 역대전적


도르트문트가 레버쿠젠을 상대로  7승 4무 4패로 역대전적에서는 약간의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도르트문트 홈에서는 4승 3패로 대등한 성적을 보이고 있네요.

역대전적만 보면  무승부는 나오지않겠네요


2)도르트문트 레버쿠젠  부상자명단


도르트문트는 7명  레버쿠젠은 3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있습니다.

일단 7골 1어시 기록한 바추아이 시즌아웃, 1골 4어시 쉬얼레 부상, 수비라인에서 센터백 자가두, 윙백 게레리오 부상이네요

레버쿠젠은 2골 3어시 윙백 원델 부상,
중원에서 2골 3어시 기록한 핵심미드필더 라스벤더가 징계로 못 나옵니다.

 

 



3)도르트문트 레버쿠젠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도르트문트는 홈에서 8승 4무 3패로 홈에서는 강핫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브레멘 뮌헨 라이프치히에게만 패배하였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1무 2패로 홈에서 2전 2승 리그 원정 2경기에서 2패를 기록하였네요

그리좋은 흐름은 아닌 도르트문트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레버쿠젠은 원정서 7승 4무 4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도 성적이준수합니다.

원정서 쾰른 베를린 마인츠 뮌헨에게만 패배하였네요

최근 원정 6경기에서 4승 1무 1패로 원정서 성적이 좋은 레버쿠젠이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1무 1패로 컵대회서 뮌헨에게 지면서 흐름이 끊긴 레버쿠젠입니다.


주중컵대회에서 베스트 11을 기용하고도 뮌헨에게 털리면서 체력적 문제를 보일 레버쿠젠이되겠습니다.

반면에 도르트문트는 1월이적시장 이후 7골 1어시를 기록한 바추아이가 시즌아웃되면서 최전방 공격수가 사라졌네요

 

 



4)도르트문트 레버쿠젠 승부예측

강팀간의 승부예측시간이 돌아왔네요

역대전적 최근흐름으로 보았을때 어떠한 결과가 나와도 이상한 경기가 아니지만

부상자에 주목하고 싶네요

최근 도르트문트는 홈 3연승인데 3경기모두 바추아이가 연속골을 넣으면서 승리한 경기입니다.

그런 바추아이가 시즌아웃되었고 최전방 공격수로 쓸 마땅한 자원이 도르트문트는 없죠

레버쿠젠역시 핵심윙백 웬델과 핵심중미 라스벤더가 못나오지만 그래도 공격라인에서는 부상자로 인한 타격이없습니다.

도르트문트 승리확률이 가장 낮아보이며
레버쿠젠이 웬델 라스벤더 나온다면 승리확률이 올라가겠지만 두선수가 못나오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레버쿠젠 승무 범주에서 나올 것으로 보이네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