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 꼴찌 쾰른과 리그 2위 살케04의 2018년 축구승무패 15회차 마지막 14경기입니다.

순위로보면 살케가 쉽게이길것 같지만 꼭 그렇지도 않을 경기로 보이네요

쾰른 살케04를 분석해보도록하겠습니다.


1)쾰른 살케04 역대전적

쾰른이 살케 04를 상대로 6승 2무 5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대등한 경기를 펼쳤네요

쾰른 홈에서는 친선적을 빼고 2승 1무 2패로 동률이네요

역대전적만 본다면 이변 가능성도 있네요



2)쾰른 살케04 부상자명단

양팀모두 3명이 부상입니다

4골 넣은 공격수 구이라시부상 2골 1어시기록한 졸러도부상이면서 쾰른은 공격수 비상이네요

살케는 핵심수비수 나스타시치 부상

교체로 나와 2골 넣은 공격수엠볼로가 부상입니다.

 

 

 




3)쾰른 살케04  최근 성적 홈 원정 성적


쾰른은 홈에세 3승 4무 8패를 기록하면서 왜 꼴찌인지를 보여주고 있죠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1무 3패로 흐름도 좋지 못한 상황입니다.


반면에 살케는 원정서 7승 3무 5패를 기록하였습니다.

원정서 함부르크 뮌헨 라이프치히 호펜하임  하노버에게 패배하였네요


최근 4경기서 2승 2패로 어정쩡하네요 흐름이~~~

그리고 홈에서 열린 프랑크푸르트와 컵대회 준결승에서 패배하면서 사기가 꺽인 살케가되겠습니다.


리그와 컵대회에서 거의 동일한 라인업을 짜면서 체력적 문제를 보일 살케 04입니다

베를린에게 진 쾰른의 라인업입니다.

 

 



4)쾰른 살케04  승부예측

쾰른은 리그 4경기 남은 가운데 4전 전승한다면 강등권을 탈출할수 있기때문에 이경기서 마지막으로 강등권 버프 잔뜩 받고 동기부여로 타오를수 있는 마지막 경기입니다.

하지만 일욜 마지막 경기이기때문에  그전에 프라이부르크 볼푸스부르크 마인츠가 경기에 승리한다면 동기부여가 사라져 버릴 쾰른이죠

일단 살케가 선제골 넣는다면 무너질것이기때문에 살케 단통 승 확률이 80퍼

살케가 체력적문제를 안고 뛰는 경기이기때문에 쾰른이 선제골 넣는다면 쾰른 승리할 확률이 20퍼 정도된다고 보이네요.

이경기로 이번 승무패 15회차 난이도가 결정될것으로 보입니다~~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