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 1위로 우승확정인 승점 90점의 맨시티와 리그 15위로 강등권팀과 승점이 6점이나 차이나는 웨스트햄의 맞대결입니다.

이번경기는 그나마 웨스트햄 입장에서는 강등권에서 멀어지려면 최소한 승점 1점을 확보하려고 뛸것이고... 맨시티 입장에서는 동기부여라고 해봐야 승점 100점으로 리그 신기록을 세우는 것 밖에 없습니다.

어느팀의 동기부여가 더 강한지에 따라서 이번 경기 결과가 달라질 것으로 보이는데...

왠일로 축구승무패 16회차에 이번경기가 배정이 되었습니다.

(최근 토사장님 강팀 넣어준거 강팀이 거의 다 승리했죠!!  )

여하튼 2018년 축구승무패 16회차에 배정된 웨스트햄 맨시티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능글능글곰돌이 유튜브 채널 오픈!!]

러시아월드컵을 맞이하여...  2018년 러시아 월드컵을 즐겁게 보시라고 유튜브 첫 영상 업로드로 한국과 2018년 6월 18일 첫 대결을 펼치는 스웨덴팀을 분석해 보았습니다.

글로 설명하는것 보다 말로 설명하는 것이더 재밌을꺼 같아서 제작해 보았는데요!!

https://youtu.be/xOQt8SxLi3I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영상 재밌게 보시고 구독신청해 주시고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합니다 ^^  감사합니다 ^^

 

 

1)웨스트햄 맨시티 역대전적

 

웨스트햄이 2승 2무 13패를 기록하면서 맨시티에게 압도적으로 밀리는 전적을 보여주네요

웨스트햄 홈에서는 1승 2무 7패를 기록하면서 맨시티만 만나면 거의 다지는 웨스트햄이 되겠습니다.

역대전적만 본다면 맨시티가 승점 100점을 돌파하는 대기록을 장식할 것같네요.

 

 

2)웨스트햄 맨시티 부상자명단

 

 

 

웨스트햄은 5 맨시티는 2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맨시티는 센터백 콜린스, 레이드 부상, 그리고 수비형 미드필더 오비앙 부상, 그리고 탄력있는 윙백 안토니아가 시즌 아웃이 되었습니다.

반면에 맨시티는 센터백 존스톤스부상, 아구에로가 시즌아웃이 되었네요.

일단 웨스트햄은 수비쪽에 문제 (아스날 전에서 라이스가 실책하는거 보여줬죠)

맨시티는 아구에로는 제주스가 충분히 대체하고 있기 때문에 큰공백은 없어보입니다.

 

3)웨스트햄 맨시티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웨스트햄은 이번시즌 홈에서는 그나마 강한데 6승 5무 5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승점을 많이 쌓았습니다.

홈에서 번리, 뉴캐슬, 리버풀, 브라이턴, 토트넘에게만 패배한 웨스트햄이 되겠습니다.

그래도 진 팀을 보면 원정에서 약한 뉴캐슬이나 브라이턴이 있는 걸로 봐서는 홈에서 경기력이 그리 믿을만하지 못한 웨스트햄이 되겠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애매한 흐름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도 첼시 원정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나름 선방하였지만... 아스날에게는 패배하면서 다시 흐름이 좋지 못한 웨스트햄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맨시티는 원정에서 14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도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유일한 패배는 리버풀에게 당한 패배입니다.

수치상으로는 원정에서도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맨시티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3패로 챔스8강에서 리버풀에게 2패 그리고 맨유에게 패배당하면서... 3연패를 기록했다가...

해리케인이 죽은 토트넘에게 승리 그리고 스완지를 5:0으로 대파하면서 좋은 흐름을 되찾은 맨시티가 되겠습니다.

 

데브라이너, 다비드 실바, 베르나르도 실바, 제주스 스털링이 골을 넣으면서 선수단 전체가 컨디션이 좋아보이는 맨시티입니다.

 

 

반면에 웨스트햄은... 아르나루토비치가 위협적인 모습을 보여주여주었지만... 왜 강팀에 못가는지 보여주었고...

수비진은 노련한 수비수 콜린스와 레이드가 없다보니 잔실수가 많아 보였습니다.

 

4)웨스트햄 맨시티 승부예측

 

이번 경기는 쉽게 생각하고 싶습니다. 일단 그동안 2018년 축구승무패에서 강팀 경기 넣어줬는데 어렵게 생각해서 재미 많이 못봤죠. (거의 강팀 승)

그리고 맨시티가 스완지를 5:0으로 꺽으면서 기세가 좋은점... 역대전적에서 우세한점....  으로 보았을때...

이번경기 쉽게 생각해 보려고 합니다.

현재 해외배당은 맨시티 승이 1.33으로 맨시티의 간단한 승을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쉽게 생각해 보려고 합니다.

이번경기 맨시티가 쉽게 선제골 넣고 다득점이 터지면서 웨스트햄을 탈탈 털어버릴 것같네요.

이경기도 단통승 나오면 맨유 경기 포함 단통승 2개 잡히네요.

2018년 축구승무패 16회차는 난이도가 쉬울것으로 보입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