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프리미어리그가 이제는 2라운드 ( 몇몇팀은 3라운드 ) 경기가 남은가운데... 이제는 가장 무서운팀은 빅 6팀이 아닌... 강등권 언저리팀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승점 38점으로 거의 잔류가 확정적인 본머스와 (36라운드에서 사우스햄튼에게 희망을 준 본머스죠 )

그리고  18위와 승점 1점.. 그리고 20위와 승점 5점이 나는 스완지가 이번경기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스완지 입장에서는 사우스햄튼이 지난 라운드에서 승리하면서 강등의 공포를 느끼고 있을 텐데.....

이번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17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본머스 스완지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능글능글곰돌이 유튜브 채널 오픈!!]

러시아월드컵을 맞이하여...  2018년 러시아 월드컵을 즐겁게 보시라고 유튜브 첫 영상 업로드로 한국과 2018년 6월 18일 첫 대결을 펼치는 스웨덴팀을 분석해 보았습니다.

글로 설명하는것 보다 말로 설명하는 것이더 재밌을꺼 같아서 제작해 보았는데요!!

 

https://youtu.be/I42mvMzLd34

↑↑↑↑↑ 러시아 월드컵 멕시코 분석 1

 

https://youtu.be/lAm0MdoFXqc

↑↑↑↑↑ 러시아 월드컵 멕시코 분석 2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영상 재밌게 보시고 구독신청해 주시고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합니다 ^^  감사합니다 ^^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유튜브채널 찾으실수 있습니다!

 

1)본머스 스완지 역대전적

본머스가 스완지를 상대로 4승 2무를 기록하면서 스완지를 상대로 패배한 기록이 최근 8년동안은 없네요

본머스 홈에서는 3전 3승을 기록하면서 본머스가 100% 승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번시즌에는 스완지 홈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한 양팀입니다.

역대전적만 본다면 본머스인데... 잔류가 거의확정적인 본머스가 어떤 마음을 품고 이번경기를 뛸지는 미지수 입니다.

 

2)본머스 스완지  부상자명단

 

 

본머스는 4명 스완지는 5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일단 본머스는 최근에 부상으로 계속 빠져있던 선수들이 고대로 부상자고 추가된 성수 역시 핵심 주전은 아니기 때문에 추가 공백은 없어보입니다.

스완지는 시즌아웃되서 최근 계속 못나오는 핵심 미드필더 페르, 최전방 공격수 보니가 못나오고

28경기 선발로 나온 센터백 페르난데즈 선수가 4월 22일 부상당하면서 수비쪽에 추가 부상자가 생겼네요.

갈일이 먼데... 수비수가 부상을 당한 스완지라고 할 수 있겟습니다.

 

3)본머스 스완지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본머스는 이번시즌 홈에서 6승 5무 7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평범한 수준의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크리스탈 팰리스, 토트넘, 리버풀, 번리, 첼시, 맨시티, 왓포드에게 패배한 본머스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팰리스에게는 최근 경기에서 졌고, 도깨비팀 왓포드에게 진것을 제외하고는 빅 7팀에게만 패배한 홈에서 본머스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무 3패를 기록하면서 좋지 못한 흐름을 보여주고 잇습니다.

 

3연패를 기록중이고... 최근 5경기에서 죠슈아킹이 3골을 넣은 것을 제외하고는 그리 좋은 컨디션을 보이는 선수는 없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반면에 스완지는 이번시즌 원정에서 2승 6무 10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 높은 확률로 패배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크리스탈 팰리스, 왓포드에게만 승리한 스완지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2무 3패를 기록하면서... 강팀 맨유, 첼시, 맨시티에게 3패 그리고 브름외치 에버턴에게는 무승부를 기록한 스완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18위팀은 사우스햄튼과 승점이 1점밖에 차이가 나지 않으면서 위태로운 스완지라고 볼 수가 있겠습니다.

 

홈에서 첼시에게 0:1로 패배한 스완지의 라인업입니다.

 

 

 

사우스햄튼 원정에서 패배한 본머스의 라인업입니다.

 

4)본머스 스완지  승부예측

 

이번경기는 본머스에게는 큰 동기부여가 없는 경기로 보이지만... 

스완지 입장에서는 패배를 하지 않으면서 승점을 쌓아야되는 경기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일단 스완지는 3경기가 남은 가운데... 본머스 원정 , 사우스햄튼 홈경기, 스토크 홈경기 3경기가 남았는데...

강등을 직접적으로 다투고 있는 사우스햄튼과 스토크와의 경기가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사우스햄튼, 스완지와의 마지막 2연전에서 강등여부를 결정짓는 혈전이 될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그전에 두팀과 격차를 벌여놓으려는 스완지로 보이겠습니다.

이런 동기부여로 탈탈 타오르는 스완지와는 다르게 본머스는 강등걱정이 크게 없기 때문에.... 정신적으로 느슨해져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본머스 홈이고 본머스가 스완지에게 패배한 적이 없지만...

동기부여측면에서...스완지에게 밀리는 본머스입니다.

스완지 승, 무 범주로 들어올것으로 보이는데... 스완지의 이번시즌 공격력은 믿을 수가 없기 때문에....

만약 최근 5경기에서 3골을 넣고 있는 죠슈아킹이 선제골을 넣는다면 스완지가 패배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강등탈출하려는 스완지의 동기부여측면을 더 높게 평가하기 때문에....

본머스의 승리 확률은 가장 낮아보이고...

스완지의 승, 무 범주에서 이번경기 결정날 것으로 예상해 보겠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또한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고퀄의 러시아월드컵 분석 영상을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