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라리가가 가뜩이나 어려운데...

동기부여가 없는 두팀이 이번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치네요

일단 알라베스는 잔류 확정이고...

세비야는 남은 경기에서 승리해도 6위로 올라가지 못합니다.

ㅋㅋㅋㅋ

어떤 경기결과가 나올지 세비야 레반테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능글능글곰돌이 유튜브 채널 오픈!!]

러시아월드컵을 맞이하여...  2018년 러시아 월드컵을 즐겁게 보시라고 유튜브 첫 영상 업로드로 한국과 2018년 6월 18일 첫 대결을 펼치는 스웨덴팀을 분석해 보았습니다.

글로 설명하는것 보다 말로 설명하는 것이더 재밌을꺼 같아서 제작해 보았는데요!!

https://youtu.be/I42mvMzLd34

↑↑↑↑↑ 러시아 월드컵 멕시코 분석 1

https://youtu.be/lAm0MdoFXqc

↑↑↑↑↑ 러시아 월드컵 멕시코 분석 2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영상 재밌게 보시고 구독신청해 주시고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합니다 ^^  감사합니다 ^^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유튜브채널 찾으실수 있습니다!

 

1)세비야 알라베스 역대전적

 

알라베스가 승격팀이기 때문에... 세비야와 역대전적이 많이 존재하지 않는군요.

양팀은 1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대등한 역대전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비야 홈에서는 1전 1승을 기록하면서 세비야가 그나마 우세하고 이번시즌 알라베스 원정에서는 1:0으로 패배한 세비야가 되겠습니다.

어려운 라리가 답게 역대전적으로이번경기 파악이 안되네요

 

2)세비야 알라베스  부상자명단

 

 

 

세비야는 3명 알라베스는 6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잇습니다.

세비야의 경우 26경기 나온 윙백 이반 마르카도가 36라운드에서 부상을 입어서 이번 경기가 나오지 못할 것으로 보이고

26경기 나온 나바스 역시 부상인데... 선발여부는 불확실 합니다.

알라베스의 경우 24경기 출전하면서 2어시 기록한 듀아르테가 최근 경기에서 부상,

그리고 2골을 기록한 미드필더 메드란이 부상으로 이번경기 출전이 불투명합니다.

나머지 선수들은 핵심이 아니니 제외하겠습니다.

부상자로 본다면 양팀모두 핵심선수 부상이 존재하는군요

 

3)세비야 알라베스 최근 성적 홈 원정 성적

 

세비야는 이번시즌 홈에서 10승 5무 3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성적이 좋은 편입니다.

홈에서 발렌시아, at마드리드, 베티스에게만 패배하고 레알마드리드를 홈에서 잡을 만큼 홈에서는 나름 강한 편이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2연패 후에 2승 1무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좋은 편입니다.

홈 2경기에서 2연승을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좋은 흐름이네요

 

반면에 알라베스는 이번시즌 원정에서 6승 1무 11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경기가 잘풀리면 승리,

그렇지 못하면 거의 패배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도 마찬가지네요... )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2패를 기록하면서 알라베스 본연의 팀 칼라가 유지되고 있네요.

폼이 좋은 알라베스라고 봐도 되겠네요.

 

 

홈에서 빌바오를 3:1 로 잡은 알라베스 라인업이 되겠습니다.

 

리그 5위 베티스 원정에서 2:2로 비긴 세비야의 라인업이 되겠습니다.

 

4)세비야 알라베스 승부예측

 

2018년 축구승무패를 1회차부터 현재까지 거의 모든 회차를 빠짐없이 분석하느라..

매달이 매우 빨리갈 지경입니다 ㅋㅋㅋ

하나의 리그만 꾸준하게 나온다면 그래도 적응될텐데...

각 리그 일정상, 분데스리그, 프리미어리그, k리그, 라리가까지 ㅋㅋㅋㅋㅋ

정말 변화무쌍한 축구승무패네요.

프리미어리그분석하다가 라리가로 넘어오니..... 일단 적응이 잘 안되는데...

수치상으로 드러난 것으로 승부예측을 해보자면

세비야는 홈에서 레알을 잡을정도로 홈에서 강한 팀이고 패배한 경기가 3경기 밖에 없습니다.

반면에 알라베스의 경우 홈과 원정에서 꾸준하게... 경기 잘풀리면 승리, 그렇지 못하면 패배하는 일관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는 이야기는 이번경기 역시 일관성있게 경기를 뛸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겠죠

세비야가 홈이기 때문에 세비야가 승리할 확률이 65%정도로 높아 보이고...

알라베스가 원정에서 경기 잘풀리면 이기는 모습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으므로...

알라베스 승리 확률이 35%로 예상되네요...

이번경기는 승, 패 범주에서 선택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또한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고퀄의 러시아월드컵 분석 영상을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