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 2위 at마드리드와 리그 9위 에이바르가 마지막라운드에서 경기를 펼칩니다.

at마드리드는 주중에 유로파 결승경기가 잡혀있는가운데...

에이바르는 최근 흐름이 좋은 편이네요....

2018년 축구승무패 19회차에 배정된 이번경기가 쉽게 단통승이 나올지 그렇지 않을지.... at마드리드  에이바르 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능글능글곰돌이 유튜브 채널 오픈!!]

러시아월드컵을 맞이하여...  2018년 러시아 월드컵을 즐겁게 보시라고 유튜브 첫 영상 업로드로 한국과 2018년 6월 18일 첫 대결을 펼치는 스웨덴팀을 분석해 보았습니다.

글로 설명하는것 보다 말로 설명하는 것이더 재밌을꺼 같아서 제작해 보았는데요!!

https://youtu.be/I42mvMzLd34

↑↑↑↑↑ 러시아 월드컵 멕시코 분석 1

https://youtu.be/lAm0MdoFXqc

↑↑↑↑↑ 러시아 월드컵 멕시코 분석 2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영상 재밌게 보시고 구독신청해 주시고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합니다 ^^  감사합니다 ^^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유튜브채널 찾으실수 있습니다!

 

 

1) at마드리드  에이바르 역대전적

at마드리드가 에이바를 상대로 8승 1무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at마드리드 홈에서는 4전 4승을 기록하면서 에이바르를 만나면 강한 at마드리드네요

이번시즌 원정경기에서도 0:1로 승리하였네요.

역대전적만 본다면 앞도적인 at마드리드네요

 

2) at마드리드  에이바르 부상자명단

 

 

 

 at마드리드는 1명  에이바르는 4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at마드리드는 2골 2어시를 기록한 미드필더 비톨로가 부상이고...

에이바르는.. 12경기 출전하면서 3어시기록한 미드필더 페드로 레온,  3골 1어시 기록한 공격수 엔리치가 1월부터 부상, 20경기 출전한 미드필더 디오프가 부상입니다.

부상은 에이바르가 더 많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3) at마드리드  에이바르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at마드리드는 이번시즌 홈에서 12승 5무 1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만큼은 극강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는 최근 에스파뇰에게 0:2로 패하였고 그전에는 당한패배가 없는 at마드리드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경기력이 좋은편입니다.

하지만 아스날과 유로파 홈경기 후에 에스파뇰에게 홈에서 0:2로 패배하면서... 아무래도 유로파에서 체력을 많이 사용한 것으로 보이는 at마드리드입니다.

반면에 에이바르는 이번시즌 원정에서 6승 4무 8패를 기록하면서 나름 준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지로나, 에스파뇰, 레가네스,. 라스 팔라스, 말라가, 알라베스에게 승리한 에이바르게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나름 최근 흐름은 좋은 에이바르가 되겠습니다.

5경기에서 6득 3실점을 기록하면서 공수 밸런스가 좋아보이는 에이바르가 되겠습니다.

 

 

홈에서 강등확정된 라스팔마스에게 홈에서 1:0으로 승리한 에이바르 라인업이 되겠습니다.

 

 

어려운 헤타페 원정에서 0:1로 승리한 at마드리드의 라인업이 되겠습니다.

 

4) at마드리드  에이바르  승부예측

이번경기는 역대전적에서 at마드리드가 우세한점...

그리고 이번시즌 홈에서 at마드리드가 어마무시한점을 보았을때...

유로파리그 결승일정만 없었으면 무난하게 at마드리드 단통 승이 나왔어야하는 경기라고 봅니다.

하지만 이번경기는 at마드리드가 유로파 결승 뒤에 경기이기 떄문에....

단통승은 나오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 경기가 at마드리드 홈이고 정상적인 팀들이라면 리그 마지막 경기에서 최소한 지지 않으면서 유종의 미를 거두려고 하기 때문에... 패배는 없을 것으로 보이네요

at마드리드 승, 무 범주에서 이번경기 결과가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또한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고퀄의 러시아월드컵 분석 영상을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