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 6위 베티스와 리그 17위 레가네스가 이번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레가네스는 잔류 확정, 베티스는 승리해도 순위변동이 5위로 올라 갈 수는 있지만 라리가는 중계권료가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동기부여 면에서는 어느팀도 크다고 볼 수 없겠습니다.

(어려워요 리그 막판에 나오면...)

여하튼 이번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19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레가네스 베티스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레가네스 베티스 역대전적

레가네스가 베티스를 상대로 3승 2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약간 앞서고 있네요.

레가네스 홈에서는 2승을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베티스에게 강한편이고.. 이번시즌 맞대결에서는 베티스 원정에서 3:2로 패배한 레가네스입니다.

 

2)레가네스 베티스 부상자명단

 

레가네스는 2명 베티스는 4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레가네스는 2골 2어시 기록한 미드필더 알렌산더 뭐시기 부상, 그리고 2어시를 기록한 윙백 라울 가르시아가 부상자로 추가되었네요.

반면에 베티스는 3골 넣은 191장신 센터백 페달이 2월달 부터 부상, 2골 2어시기록한 윙백 피르포 부상추가, 주전 키퍼 아단이 현재 가벼운 부상상태입니다.

양팀모두 핵심선수들이 부상자인 상황입니다.

 

3)레가네스 베티스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레가네스는 홈에서 8승 4무 6패를 기록하면서 이번시즌 홈에서는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홈에서 레반테, 발렌시아, 레알, 에이바르, 바르셀로나, 헤타페에게 패배하였습니다.

강팀을 물론이고 중하위권팀에게도 패배한 레가네스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1무 4패를 기록하면서 잔류를 확정 짓고 최악의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레가네스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베티스는 이번시즌 원정에서 8승 2무 8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 경기잘풀리면 승, 경기가 안풀리면 패배하는 극과극의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그래도 흐름 적인 측면에서는 나쁘지 않은 상황입니다.

 

 

홈에서 강팀 세비야와 무승부를 기록한 베티스의 라인업입니다.

호아킨 선수가 설마.. 2002년 월드컵 그 호아킨 인가요?

 

 

소시에다드 원정에서 3:2로 털린 레가네스의 라인업이 되겠습니다.

 

4)레가네스 베티스 승부예측

 

이번 2018년 축구승무패 19회차는 라리가 끝물이기도하고....

승무를 예측할만한 단서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가뜩이나 예측하기 힘든 라리가이기 때문에... 이번경기도 역시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레가네스가 최근에 경기력이 매우 좋지 못한점... 잔류하고 동기부여가 없다는 점

그리고 베티스가 원정에서 극단적인 성적 (8승 2무 8패)를 기록한것을 보았을떄...

이번경기는 승, 패의 범주에서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 보겠습니다.

2018년 축구승무패 19회차는... 아무래도 너무 어려운 난이도가 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소액 넣고 감을 잃지 않는 회차로 보시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또한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고퀄의 러시아월드컵 분석 영상을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