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전 개그우먼 김나희가 개그우먼을 그만 둔 이유를 고백하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미스트롯에 출연하면서 가수로
전향한 김나희는

지난해 개그우먼을 접고 본집으로 들어갔다고 합니다!!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려고 시작한 개그우먼이였는데 그러지 못하는것 같았고 일이 적성에도 맞지않아서 자괴감까지 들 정도 였다고하네요!!


감정기복이 심해져서 본집으로 들어간
김나희는 어머니와 산책을 하면서
동요와 가곡을 불렀고 자연을 보면서 힐링을 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어머니 덕분에 적성에 맞지않는 개그우먼의 길은  접고 가수로 전향할 수있었다고 합니다!!

김나희는 1988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치면 32살 키는168이네요!!

가수로써 김나희씨 응원할께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