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김장훈이 MBC 예능 마리텔 2에 출연해서 싸이와 불화설에 대해서 언급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장훈은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맞이해서 독도에 방문하려고 했으나 기상 악화로 인해서 독도는 커녕 울릉도에도 방문하지 못했습니다.




김장훈은 싸이와 불화설은 해결했으냐 라는 질문에

옛날에 풀었어요!  자꾸 그러면 싸이 공연 게스트로 나간다라면서 으름장을 놓기도 했네요 ^^

그렇지만 바로 아 ~ 싸이가 허락할지 모르겠구나

라면서 꼬리를 내리는 모습을 보이면서 많은 웃음을 주었습니다!!




김장훈과 싸이는 가요계 절친이라고 불릴만큼 엄청 친한사이였습니다.

하지만 2012년 콘서트 문제로 서로 다툼이 있었고 서로 사이가 좋지 않아졌었죠. 

김장훈은 싸이가 자신의 공연 아이디어를 모방하고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 온 공연 스태프를 빼간 것에 대한 배신감을 표현하면서 서로 사이가 멀어져 버렸죠!!



하지만 이번에 김장훈이 싸이와 불화설에 대해 언급하면서

화해를 한 것 같은 것 같은 발언을 하면서 시간이 많이 흘렀고 김장훈과 싸이가 화해를 한 것 같네요!!


김장훈은 1963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치면 57세입니다. 키는 180cm로 알려져 있네요

싸이는 1977년생으로 2019년 43살입니다. 싸이의 키는 170cm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장훈이 독특한 콘서트 퍼포먼스로 유명세를 이끌었고

김장훈과 친하게 지내던 싸이가 김장훈과 예전에 같이 공연을 자주하곤 했습니다.

싸이가 강남스타일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 당시에 불화설이 불거졌던 것으로 기억이 납니다.

김장훈과 싸이가 완벽하게 화해한 것이여서 같이 공연하는 모습을 봤으면 좋겠네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