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간미연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해서 황바울과 결혼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간미연은 뮤지컬 배우 겸 가수 황바울과 2019년 11월 9일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간미연은 

내가 얼굴을 안 보는 줄 알았는데 보고 있었다. 웃음이 예쁜 사람이 이상형이었는데 어쩌다 보니 이상형이랑 결혼하게 됐다.

라면서 예비 신부 답게 행복하게 웃었네요!!





황바울은 EBS 모여라 딩동댕에서 올라역으로 출연중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유통령으로 불릴만큼 어린 아이들에게 많은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연예인들이 많이 모인 장소에 간미연의 조카와 함께 간적이 있었는데 다른 연예인들은 조카가 몰라봤지만

유통령인 황바울은 조카가 알아봤다고 하네요!!

그리고 간미연 친구가 전화를 해서 너 왜 내딸이 좋아하는 EBS 올라와 결혼하는 것을 말하지 않았냐!!

라고 할 정도로 어린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황바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황바울과 연애스토리를 밝히기도 한 간미연인데요 예전에 연극할 시절 황바울을 알게 되었는데 그 때는 웃는게 이쁘다고 생각만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몇년 있다가 다시 우연히 만나게 되었고 그때부터 남자로 느껴졌다고 하네요.

만나면서 연락하고 관심을 주고 받다 보니 마음이 움직였고  집에 데려다 주는 황바울이 뽀뽀를 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선 뽀뽀 후 교제를 했다는 간미연입니다 ㅋㅋㅋ

정말 알콩 달콩 한 스토리네요 ㅋㅋㅋ



그리고 비디오스타에 깜짝 출연하면서 통장을 주면서 

내가 너에게 모든 걸 다 줄께 라고 노래를 부른 황바울입니다.

황바울 통장프러포즈 정말 멋있는데요!!!

그리고 간미연은 자신이 종교가 분명하지 않았는데

어느날 황바울과 크게 싸운 후에 황바울이 교회만 같이 가주면 모든 것을 다 줄께 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그 때부터 기독교가 된 간미연이라고 합니다!!




간미연은 1982년생  황바울은 1985년생입니다.

간미연은 38, 황바울은 35살이네요!  간미연의 키는 170cm로 알려져 있습니다.

결혼을 앞두고 엄청 깨가 떨어지는 두 사람이네요!!

행복하게 사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