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소유진이 유산한 적이 있다고 고백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채널A 프로그램 아빠본색에 출연 중인 소유진은 방송에서 

심진화가 아이가 생기지 않는 사연에 대해서 털어놓자 자신의 유산했던 사실을 고백했죠 ㅜㅜ

소유진은 아기를 쉽게 낳는 것처럼 보이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 나도 큰 아들 전에 유산의 경험이 있다. 그래서 큰아들 용이를 임신했을 때 가만히 누워만 있었다.

라면서 아픔을 고백했습니다.




소유진은 용이도 태어났을 때 심장이 안 좋아서 나도 얼굴을 못 봤다.  심장에 구멍이 뚫여 있었다. 심장 판막에 구멍이 뚤려서 숨을 잘 못 쉬었다.  지금은 다 나았다. 하지만 몇 년에 한번씩은 병원에 꾸준히 가야한다.

라면서 큰 아들 용이의 건강상태가 좋지 않았음을 밝혔네요 ㅜㅜ


방송에서 밝은 모습만 보여주었던 소유진이였는데 이런 아픔이 있었군요.  힘내세요!!




소유진은 1981년생으로 올해 39살입니다. 

2013년 1월 19일에 백종원과 결혼을 했죠!!


백종원은 1966년생으로 2019년 54세입니다. 

백종원과 소유진은 15살 차이나는 부부였네요!!

결혼 당시 백종원과 소유진의 나이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결혼을 소유진 부모님이 반대했다는 이야기가 있었을 정도입니다.

하지만 현재 국민 사업가로 대중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고

어떻게 보면 소유진 보다는 백종원의 인기가 더 높죠!!

현재는 소유진이 백종원과 결혼을 잘했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입니다!!





15살 차이가 나는 부부임에도 불구하고 사이가 상당히 좋아보이는 백종원 소유진 부부입니다.

금슬도 상당히 좋아서 현재 자녀를 3명을 두고 있는 백종원 소유진 부부죠!!





백종원의 큰아들 백용희는 2015년생으로 2019년 5살, 둘째딸 백서현은 2014년생으로 4살, 셋째 딸은 2018년생으로 2살입니다. 

백종원씨가 나이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건강? 한가 봅니다.

아이들을 3명이나 출산하면서 건강에 이상이 없어보였던 백종원 소유진 부부인데 유산 경험이 있다는 사실을 고백하면서 아픔을 공개했네요.



백종원은 더본코리아 음식점 체인의 대표로 

홍콩반점, 한신포차, 새마을 식당 등 20여 브랜드를 전국에 1300여 매장을 두고 있는 체인점 대표입니다!!

더본코리아 2016년 매출이1749억원이 될 정도로 엄청난 매출을 자랑하고 있죠. 

더본코리아의 수익구조는 레시피 공유, 관리, 인테리아 등으로 돈을 벌기 때문에 순수익이 꽤 남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식회사 대표다 보니 더본코리아 대표인 백종원이 순수익을 다 가지는 구조는 아니지만 확실히 엄청난 돈을 버는 백종원이네요!!


유산 아픔이 있었다는 백종원 소유진 부부 항상 밝에 웃는 모습만 보였는데 응원할께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