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가수 김흥국이 성폭행 혐의에서는 무혐의 판결을 받았지만

다른 재판에서는 패소했다는 소식입니다!!

김흥국은 자신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의혹을 제기한 여성 A씨를 상대로 2억 원대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돈달라는 소송을 제기한 김흥국이였는데요!

돈달라는 2억원대 손새배상 소송에서는 패소하면서 2억원을 받지 못하게 되었다는 소식이네요!!

A씨는 2018년에 인터뷰에서 김흥국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했습니다. 



A씨는 자신이 보험설계사로 일할 당시 지인을 통해 김흥국을 알게 되었고 2016년 11월에 김흥국에서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죠.

하지만 김흥국은 성폭행은 물론 성추행도 아니다 라면서 전면 부인하면서 A씨를 상대로 2억원을 청구하는 소송을 제기했었죠!!

이 사건을 조사한 검찰은 김흥국에게 혐의가 없다고 처분했습니다.

혐의가 입증되지 않았다고 불기소로했죠.



하지만 김흥국이 돈 달라는 소송은 패소하면서 김흥국은 돈과 명예를 잃었지만 돌아오는 것은 아무 것도 없는 상황이 되고 말았네요!!

김흥국은 1959년생으로 2019년 61세입니다.

안타깝네요 ㅜㅜ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