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배우 정원중이 낸 교통사고로 피해자가 사망하면서 출연 중인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에서 하차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제작진 측은 

정원중의 교통사고 내용을 확인했고, 현재 제작진이 사태 파악 후 정리 중 

이라고 입장을 밝혔네요!


배우 정원중 씨는 2019년 10월 22일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한 대형마트 앞 교차로에서 배달업체 직원인 10대 이모씨가 몰던 오토바이와 충돌했다고 합니다.

사고 당시 이씨는 크게 다쳐 인근 병원으로 이송되어 응급처지를 받았으나, 끝내 사망했다고 하네요 ㅠㅠ




경찰이 밝힌 내용에 의하면 정원중은 음주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알려졌네요. 

또 불법유턴, 신호위반 등이 사고원인은 아니라고 하네요!!



경찰은 

해당 사고는 신호등이 없는 교차로에서 벌어졌고, 정원중의 불법 좌회전이나, 신호위반으로 일어난 사고는 아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음주운전도 아니고 불법유턴도 아니면 정말 운이 없었나 봅니다 ㅜㅜ

배달업체 직원이 사망했다니 정말 안타깝네요 ㅜㅜ

운전은 그래서 조심 또 조심 해서 해야되나 봅니다 ㅜㅜ

정원중씨는 1960년생으로 2019년 60살이네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