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6라운드에서 본머스 원정에서 패배한 스토크시티, 그리고 홈에서 웨스트햄을 3:1로 꺽은 브라이턴 호브알비온이 만나게됩니다.

브라이턴은 13위, 스토크시티는 18위지만 승점차이가 3점밖에 차이가 안납니다.

강등권 빅매치가 되겠네요..  브라이턴이 승리한다면 강등권에서 멀어지게 되고 스토크가 승리하게 된다면 강등권에서 탈출하게 됩니다.

이번경기 난이도가 상당히 어려울듯합니다. 그래서 승무패6회차에 배정된거겠죠

간단하게 스토크 시티 브라이턴 호브 알비온 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스토크 시티 브라이턴 호브 알비온 역대전적

 

브라이턴이 하부리그에서 잔뼈가 굵은 팀이다보니 프리미어리그에서 놀던 스토크시티와 전적이 많지 않습니다. 2번이 역대전적이 있는데 1승 1무로 스토크가 유리하네요.

스토크홈에서는 fa컵에서 한번만났는데 스토크가 3: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전적만 보고는 이번경기 알수가 없겠습니다.

 

2)스토크 시티 브라이턴 호브 알비온 부상자명단

 

스토크시티는 부상자가 없고 브라이턴은 3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네요.

스카라크는 이번시즌 후보, 시드웰은 내내 부상이라 상관 없고

아인트호벤에서 이번시즌 9골 2어시를 기록한 188의 장신공격수 로카디아가 이번경기에는 출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1월이적시장에서 레스터의 우조아, 아인트호벤의 로카디아를 영입하면서 공격력을 강화한 브라이턴이 되겠네요.

 

3)스토크 시티 브라이턴 호브 알비온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스토크시티는 이번시즌 6승 6무 14패를 기록하면서 리그 18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26골 52실점을 기록하면서 리그 최다 실점팀입니다. 수비를 제일 못하는 팀이라고 할 수 있는데 홈에서는 6승 3무 5패를 기록하면서 홈빨로 이번시즌 먹고 살고 있네요.

뉴캐슬, 웨스트햄, 리버풀, 본머스, 첼시에게 패배한 스토크시티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최악의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원정경기 3경기에서 3연패를 한것이고 홈에서는 1승 1무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만큼은 경기력을 이어오고 있는 스트코스티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브라이턴 호브 알비온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2승 3무 8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 너무 쉽게 패배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사우스햄튼, 뉴캐슬, 왓포드에게 비겼고, 웨스트햄, 스완지에게 승리하였네요..

원정에서는 홈에서만큼 준수한 경기력이 나오지 않는 브라이튼이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1무 2패를 기록하였는데.. 2연패후에 사우스햄튼, 웨스트햄에게 1승 1무를 기록하면서 3경기동안 패배가 없습니다.

전력이 약한 브라이턴이 무패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기존 그로소 + 머레이 조합에서 공격수 우조아, 로카디아를 영입한 브라이턴 호브 알비온입니다.

 

추포모팅, 조알렌, 샤키리 등 공격쪽에서는 어마무시하지만... 수비가 개판인 스토크입니다.

 

4)스토크 시티 브라이턴 호브 알비온 승부예측

 

강등권팀이라면 이경기를 무조건 봐야하는 강등권 빅매치가 되겠습니다.

두팀모두 이경기에서 승리한다면 강등권에서 더욱더 멀어지거나 탈출할 수 있는 경기가 되기 때문에 피가 튀길 예정입니다.

일단 스토크가 18위에 랭크되면서 강등권 버프를 받고 경기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경기가 잘풀린다면 원정에서 워낙 약한 브라이턴이기 때문에 스토크가 승리할 가능성이 높아보지만... 워낙 수비가 약한 팀이다보니.. 1월이적시장에서 공격수를 영입한 브라이턴의 새로운 유형의 공격수에게 실점을 내주고 무너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스토크가 승리할 확률 70% 그리고 나머지는 브라이턴이 승리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