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1라운드에서 무패행진이 깨진 두팀이 22라운드에서 만나네요.

 

한팀은 아우쿠스부르크 원정에서 우리의 구자철 선수에게 골을 먹고 3:0 으로 패배한 프랑크푸르트, 한팀은 강등권 버프를 먹고 뮤패행진을 달리다가 21라운드에서 홈에서

도르트문트로 이적한 바추아이에게 2골을 먹고 패배한 쾰른이 되겠습니다.

무패행진이 깨진 두팀이 어떠한 결과를 만들어 낼지.... 이번경기는 2018년 승무패 6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간단히 프랑크푸르트 쾰른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프랑크푸르트 쾰른 역대전적

프랑크푸르트가 4승 5패를 기록하면서 약간의 열세를 보이고 있는데 두팀이 만나면 무승무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프랑크푸르트 홈에서는 3승 1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쾰른에게 강하네요!!

이런 전적대로라면 무승부 날려도 되는걸까요...


2)프랑크푸르트 쾰른 부상자명단

 

 

프랑크푸르트는 7명 쾰른은 6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린 상황입니다.

프랑크푸르트 같은 경우 최근 몇라운드 동안 동일한 선수들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이고...

쾰른도 오래전에 부상당한선수들이 꾸준히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번시즌 최근 스쿼드에는 큰 영향을 줄 것같지는 않습니다.


3)프랑크푸르트 쾰른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프랑크푸르트는 승점 33점으로 리그 6위에 랭크되어있는데 2위와 2점밖에 차이나지 않습니다. 챔스진출을 위한 춘추전국시대라고 할 수 있는데...

홈에서 3승 3무 4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원정만큼 강력하지는 않네요.

홈에서 뮌헨, 레버쿠젠, 아우쿠스부르크, 볼푸스에게만 패배하였고 나머지팀들에게는 패배하지 않았습니다.



프랑크푸르트는 최근 5경기에서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무패행진을 달리다가 아우쿠스부르크 원정에서 패배하였습니다.

이번시즌 아우쿠수부루크에게 원정에서도 패배하면서 상성이 안좋은 프랑크푸르트인데... 이번경기는 홈경기고 강팀, 상성팀에게 패배한것을 빼고는
홈에서 패배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홈경기는 기대가 되네요  (볼푸스전 패배는 리그초반 경기력 안 좋았을 때 패배한 겁니다.)

 

 

반면에 쾰른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1승 2무 7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 패배할 확률이 정확히 70%나 됩니다. 원정에서 최근에 강등권버프를 받고 함부르크에게 승리, 그리고 살케04, 하노버에게
간신히 무승부를 거둔 경기를 제외하고는 다 패배하였습니다.   원정에서는 확실히 약한 쾰른이 되겠네요.


쾰른은 최근 5경기에서 3승 1무 1패를 기록하였는데... 강등권 버프를 받아서 뮌헨글라드바흐, 함부르크, 아우쿠스에게 승점을 얻었지만 홈에서 도르트문트에게 패배하면서 강등권 버프가 사라진 느낌입니다.

(강등권 버프 받는다고 해서 10경기 무패하면 말이 안되죠... 전력이란게 있는데...)

이제부터 흐름이 꺽일것 같은 쾰른이 되겠습니다.

 

 

 


4)프랑크푸르트 쾰른 승부예측


프랑크푸르트가 홈에서 쾰른을 상대로 3승 1패를 기록하면서 75%로 승리할 확률이라는점..  쾰른이 원정에서 이번시즌 70%의 확률로 패배했다는점... 프랑크푸르트가 홈에서는 원정만큼 강하지는 않지만 흐름 좋을 때는

강팀급 팀에게만 패배했다는점.. 그리고 제생각이긴하지만 쾰른이 강등권 버프가 빠졌다는 점으로 보았을 때 쾰른이 원정에서 승리할 확률은 적어보입니다.

쾰른이 강등권 버프를 받은것 만큼 프랑크푸르트 또한 챔스 나가기 위해서 선수들이 열심히 뛰는점에서 이번경기는 프랑크푸르트 승,무의 범주에서 해결날 듯합니다.


저는 프랑크푸르트가 홈 역대전적에서 3승 1패이므로 프랑크푸르트 승으로 갈 생각입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