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1)하노버 프라이부르크 역대전적


하노버가 프라이부르크를 상대로 4승 4무 3패를 기록하면서 거의 대등한 역대전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노버가 홈에서는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프라이부르크를 상대로 역대전적에서 앞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역대전적만 보면 하노버가 홈에서 승, 무 나올 가능성이 높아보이네요.


2)하노버 프라이부르크 부상자명단

 

하노버는 4명 프라이부르크는 9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하노버는 일단 프립과 펠리페의 경우 경기에 거의 나오지 못하기 때문에 비 주전으로 보시면 되겠고

3골 2어시를 기록한 조나타스가 훈련에 복귀하였지만 이번경기 출전할지는 미지수인상태입니다.


반면에 프라이부르크는 2골 기록한 188의 장신공격수 니더레츠너 부상, 3골 3어시의 하베르너 경고누적 결장, 2어시의 호프터 경고누적결장입니다.

22골을 득점한 프라이부르크가 10공격포인트를 기록한 선수가 이번경기에 나오지 못하네요..

부상으로 인한 전력손실은 프라이부르크가 더 크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3)하노버 프라이부르크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하노버는 7승 7무 7패를 기록하면서 (럭시 777???) 리그 10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홈에서 5승 3무 2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준수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네요.  홈에서 볼푸스부르크, 프랑크푸르트에게 패배하였지만..
홈에서 도르트문트를 잡을만큼 홈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리그 4경기에서 1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꽤 좋은 흐름을 이어오고 있고... 1패는 홈이건 원정이건 쉽게 패하지 않는 볼푸스부르크에게 당한 패배입니다.

 

반면에 프라이부르크는 이번시즌 5승 10무 6패를 기록하면서 리그 13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원정에서는 1승 4무 5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승리를 잘 거두지 못하고 있네요...

원정에서 유일한 승리가 리그 꼴찌은 쾰른에게 승리한 경기고...최근에는 무승부 행진을 이어오고 있네요;;;

원정에서는 볼푸스부르크, 슈투트가르트, 뮌헨, 레버쿠젠, 라이프치히에게 패배했네요.

최근 리그 4경기에서는 1승 3무를 기록하면서 패배를 당하지 않았습니다. 흐름자체는 상당히 좋은 푸라이부르크가 되겠네요.


 

4)하노버 프라이부르크 승부예측


역대전적에서 하노버가 3승 1무 1패로 유리한점... 홈에서 하노바가 나름 준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다는 점... 그리고 부상자에서 프라이부르크가 10공격포인트를 기록한 선수가 이번경기
확실히 나오지 못한다는 점에서....

이번경기는 프라이부르크의 승리는 98% 없다고 단언합니다!!

홈팀인 하노버에게 기우는 경기인데... 하노버, 프라이부르크가 전력이 거의 비슷비슷하기 때문에 하노버 단통 승!!  이렇게 나오기는 힘들꺼 같습니다.

충분히 무승부가 나올 수 있는 경기이고.., 우리는 승무패 4~5회차에 봤자나요 무승부 7개 나오는거....

적당히 조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