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강등권 19위에 허더즈필드타운과 몇라운드전에 강등권이였으나 최근에 미친활약으로 9위 까지 올라간 본머스가 맞대결을 펼칩니다.

이번경기는 2018년 승무패 6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강등권 버프를 받을 것으로 보이는 허더즈필드와 이제 강등권 위험이 줄어들어서 나태해졌을 본머스와의 맞대결입니다.

간단하게 허더즈필드 본머스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허더즈필드 본머스 역대전적

본머스가 허더즈필드 타운을 상대로 5승 5무 1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앞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허더즈가 홈에서는 1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만큼은 나름 대등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네요..

역대전적만 봐서는 이번경기 예측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2)허더즈필드 본머스 부상자명단

 

 

허더즈필드 5명 본머스도 5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허더즈는 2월 3일 25경기 출전한 센터백 스친드러가  부상, 1골 1어시를 기록한 공격수 카충카부상, 5골 1어시를 기록한 데포트레도 부상입니다. 갑자기 주전급 선수가 부상을 당한 허더즈필드네요..

본머스의 경우는 최근 무패 행진은 3백으로 전환효과인데.. 3백의 센터를 맡고 있는 19경기 2골 넣은 수비수인 스티브 쿡이 햄스티링 올라 왔습니다;;;;

26라운드 스토크시티전에서 스티브 쿡 부상직흐 조슈아 킹을 넣으면서 4백 전환한 본머스이기 때문에 이번경기 3백 나오지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

양팀가 주전급 선수가 부상을 당해버렸네요.

 

 

3)허더즈필드 본머스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허더즈필드는 6승 6무 14패를 기록하면서 리그 19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19골 46실점으로 공격력은 약하고, 수비력 또한 약합니다.

그런 허더즈필드는 홈에서 4승 4무 5패를 기록하면서 홈경기 빨로 살아가는 팀입니다.

홈에서 리버풀, 첼시, 웨스트햄, 맨시티, 토트넘에게만 패배하였습니다. 강팀급이 아니면 쉽게 승리하기 어려운 홈에서의 허더즈필드 타운이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1무 3패를 기록하였습니다. 리그컵에서 하부리그팁 버링햄에게 1승 1무를 거둔 상태고.. 리그는 3연패입니다. 참담한것이 3경기 동안 0득 7실을 하면서 수비력이 망가지고 공격력이 최악인 브라이튼이네요.

 

반면에 본머스는 이번시즌 원정에서 3승 4무 6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 어정쩡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맨시티, 맨유, 토트넘, 에버턴, 아스날, 웨스트브롬위치에게 당한 패배입니다.

최근 원정 2경기에서는 1승 1무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상당히 좋은 상태입니다.

하지만 스토크전에서 3백의 센터를 담당하는 스티브 쿡이 햄스트링부상을 당해서 이번경기 3백을 사용못할 것같은 본머스네여;;

 

공격쪽의 부상은 없지만 중앙수비수가 이번경기 못나오는 본머스입니다.

 

허더즈역시 중앙수비수 스친드러가 부상으로 이번경기 못나오고.. 팀에서 최다 득점인 데포트레가 부상으로 이번경기 출장이 불투명합니다.

 

4)허더즈필드 본머스 승부예측

 

강등권 버프를 받으려는 허더즈필드와... 강등권 버프를 받아서 강등권에서 멀어지면서 강등권버프 효과가 사라져버린 본머스의 맞대결입니다.

역대전적에서 본머스가 허더즈필드 타운을 상대로 앞서는점.. 최근에 허드즈가 리그 3연패 (0득 7실점)이라는 점.. 믿을만한 허더즈 센터백 스친드러가 부상으로 못나온다는점... 허더즈 최다 득점인 데포트레가 부상이라는점 등으로 보았을 때

 

허더즈필드 타운이 강등권 버프를 만빵 받아도 이번경기는 승리하기에는 어려워 보입니다.

본머스 승, 무 쪽으로 기울어지고.. 여기서부터는 조합 or 복수 베팅으로 가셔야 될듯합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