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맨시티를 꺽은 이후에 충격의 2연패를 당한 리버풀이 허더즈필드를 0:3으로 잡고 홈에서 토트넘과 비기면서 1승 1무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나름 좋은 흐름을 되찾은 리버풀이 리그15위 사우스햄튼으로 원정을 떠나게 됩니다.

리버풀은 원정에서 당연히 이겨야될 경기를 지는 경우가 있는 팀인데...

이번에는 리버풀을 믿을 수 있을까요??  이번경기는 2018년 승무패 6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간단한게 사우스햄튼 리버풀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사우스햄튼 리버풀 역대전적

리버풀이 사우스햄튼을 상대로 6승 3무 5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이 거의 비슷한 상황입니다. 사우스햄튼 홈에서는 3승 1무 3패로 동일한 역대전적을 보유하고 있네요.

최근 홈 3경기에서는 2승 1무로 리버풀에 강한 사우스햄튼이네요;;;;

역대전적만 본다면 이변이 일어나도 큰 문제는 없어보이네요...

 

2)사우스햄튼 리버풀 부상자명단

 

사우스햄튼는 1명 리버풀은 3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사우스햄튼은 여전히 찰리 오스틴 부상, 리버풀은 클라인, 칼라반이 부상이네요...

양팀다 큰 공백은 없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3)사우스햄튼 리버풀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사우스햄튼은 현재 5승 11무 10패로 리그 15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전력이 어정쩡한데... 무승부를 11번이나 만들어내면서 프리미어리그 이번시즌 웨스트 브롬위치와 현재 최다 무승부 팀입니다.

홈에서는 3승 6무 5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나름 준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홈에서 크리스탈 팰리스, 레스터, 맨유, 왓포드, 번리에게 패배하였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3무를 기록하면서 흐름 자체는 약팀치고는 좋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26라운드에서 무승부 최다팀끼리 대결에서 승리하면서 나름 흐름이 좋은 상태입니다.

 

 

반면에 리버풀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7승 3무 3패를 기록하면서 매우 좋은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만.... 아쉬운 것이 당연히 이겨야될 흐름... 그리고 상대팀이 매우 약한 시점에 패배하거나 무승부를 당해버린다는 점입니다.

원정에서 당한 3패는 스완지, 토트넘, 맨시티입니다. 토트넘, 맨시티의 경우 당할만한 패배였지만 스완지에게 패배하면서 리버풀은 언저터질지 모르는 폭탄을 가지고 있는 셈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맨시티를 꺽고 2연패하고 다시 1승 1무 하면서 흐름은 회복한 상태입니다. 

26라운드에서 살라가 대활약을 펼친 리버풀이 되겠습니다. 패널트킥 선언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사우스햄튼은 현재 공격수는 믿을만한 선수가 없는 상태인데... 세트피스나 혼전 상황에서 잭 스테판이 최근 몇경기에서 꾸준히 득점해 주고 있고... 제임스워드 프라우즈, 부팔이 꾸준히 활약해 주고 있습니다.

 

4)사우스햄튼 리버풀 승부예측

역대전적에서 거의 대등한 양팀... 그리고 꾸준히 약팀에게 승점을 나눠주고 있는 리버풀의 지금까지의 행태를 보았을 때 리버풀 단통승으로 가기에는 믿음이 부족한 경기가 되겠습니다.

사우스햄튼이 최다 무승부 팀이라는점... 그리고 홈에서 꽤 높은 확률로 패배하였다는 점으로 보았을 때 리버풀 승, 무가 다 나올 수 있고.. 리버풀이 그동안 말도 안되는 시점에 의적행위를 한 것으로 미우어 볼 때 충분히 패배도 나올 수 있습니다.

(사우스햄튼 홈에서 전적이 동률.. 그리고 사우스햄튼 최근 골 패턴이 세트피스라는 점이 무섭네요.)

프로토라면 리버풀에게 핸디캡 -1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사우스햄튼 핸승, or 리버풀 승 조합하면 어느정도 먹을 수 있지만...

승무패의 경우에는.... 3경기 다 나올 수 있습니다.  돈 많으신분들 승무패 다 하시고..

그게 아니시라면 그래도 리버풀이 또 지겠습니까?? 리버풀 승무 가세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