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8년 승무패 5회차의 이월 주역인 살케 원정에서 1:2 승리한 브레멘과 홈에서 슈투트가르트와 무승부를 거두면서 7무승부 중 1/7의 기여를 한 볼푸스부루크가 맞대결을 펼칩니다.

이번경기는 2018년 승무패 6회차에 14경기에 배정된 경기로 이번 경기까지 다 적중이시라면 이 경기 결과 확인하느라고 잠을 못이룰 경기입니다.

(한번 해보고 싶네요;;;  )

상당히 어려운 경기가 될것으로 예상되며 간단하게 브레멘 볼푸스부르크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브레멘 볼푸스부르크 역대전적

볼푸스부르크가 8승 3무 4패를 기록하면서 브레멘을 상대로 역대전적에서 앞서고 있습니다.

브레멘 홈에서는 3승 4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두팀이 만나면 무승부를 기록하지는 않았네요..

벌써부터 어려워지는 이번경기가 되겠습니다.

 

2)브레멘 볼푸스부르크 부상자명단

 

 

 

브레멘은 6명 볼푸스부르크는 4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브레멘은 2골 3어시기록한 미드필더 핀 베르텔스 시즌 아웃, 11경기 출전한 192 장신 수비수 루도비치 사네 부상,( 이번경기 출전 불투명), 핵심선수가 부상인 상황입니다. (그외는 비주전이네요)

볼푸스부르크는 9경기 출전한 미드필터 카마초 부상 , 키 193 장신수비수 안소니 부룩스 부상인 상황입니다.

부상자는 어느정도 양팀 모두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3)브레멘 볼푸스부르크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브레멘은 이번시즌 4승 8무 9패를 기록하면서 승점 20점으로 리그 15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홈에서는 2승 4무 4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무승부 + 패배할 확률이 80%네요.

홈에서 아우쿠스부르크, 뮌헨글라드바흐, 살케04, 뮌헨에게 패배하였습니다.

하지만 최근 홈 경기 5경기에서 2승 3무를 기록하면서 패배가 없습니다.

홈에서 최근에 강등권버프를 받기 시작한 브레멘이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2무 2패를 기록했는데... 쓸데없는 컵대회에서 잘 졌고, 뮌헨원정에서는 당연한 패배를 당했네요..

그리고 21라운드에서 살케04원정에서 승리하면서 대 이변을 만들어 냈습니다.

반면에 볼푸스부르크는 4승 12무 5패로 승전 24점으로 리그 13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분데스리그 최다 무승부팀으로 잘이기지도 잘지지도 않지만 무승부는 제일 잘하는 팀입니다. 원정에서 2승 5무 3패를 기록하면서 잘비기고 있습니다.

 

최근 리그 4경기에서는 1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이번시즌 볼푸스부르크다운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4)브레멘 볼푸스부르크 승부예측

 

 

최근 공격포인트를 쌓고 있는 유나스 마일리, 그리고 팀내 최다득점자 오리지가 활약하는 볼푸스 입니다.

5골 6어시를 기록한 다니엘 디다비의 복귀로 강력해진 볼푸스 부르크입니다.

 

팀에서 그나마 믿을만한 공격자원 막스 크루즈가 되겠습니다. 5골 4어시기록했네요.

 

4)브레멘 볼푸스부르크  승부예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경기 미치겠네요... 여러가지 측면으로 모아도 답이 보이질 않습니다. 이런 끝판왕 경기가 마지막 경기에 배정되다니요.....

강등권 버프를 잔뜩받고 원정에서 살케04를 잡으면서 대이변을 일으켜서 승무패 5회차를 이월시켜버린 브레멘과 홈이건 원정이던지 간에 무승부를 잘기록하는 볼푸스부르크네요...

역대전적에서는 브레멘 홈에서 3승 4패로 엇비슷한데... 이번시즌 무승부가 많은 볼푸스부르크라 도통 어떤 결과가 나와도 이상하지 않겠네요..

그래도 굳이 예상해 본다면 우리는 2018년 승무패 4회차 5회차 모두 무승부가 7개나 나오는걸 목격했습니다.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이 가장 높아보이고 (모르면 무승부다 이겁니다)

그것아 아니라면 최근에 공격진이 살아나고 있는 볼푸스부르크가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디다비 + 오리지 + 마일리 조합 무섭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