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8년 축구승무패 6회차가 1등이 3명나오면서 12억씩 가져가셨네요.. 저는 아직 내공이 부족한가봅니다.. 그래도 분석하다보면 언젠가 1등 하겠고... 매번 저도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기때문에... 2018년 축구승무패 7회차도 노력해 보려고 합니다.

리그 13위로 강등권에서 아직 자유로울수 없는 볼푸스부르크와 2점와 승점차가 어마어마하게 나면서 거의 우승을 확정지어놓은 바이에른 뮌헨이 경기를 치룹니다.

간단하게 볼푸스부르크 바이에른 뮌헨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볼푸스부르크 바이에른 뮌헨 역대전적

뮌헨이 볼푸스부르크를 상대로 17승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압도적인 우세를 보이고 있네요...

배트맨에서 구정이라고 단통 승선물 하나 주는건가요??

볼푸스 원정에서 7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우세한 뮌헨이 되겠습니다.

(챔스 16강을 홈에서 베식타스랑 붙는 뮌헨이라... 뮌헨 단통 승 각인가요??)

 

2)볼푸스부르크 바이에른 뮌헨 부상자명단

 

 

볼푸스부르크는 5명 바이에른 뮌헨 4명이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볼푸스는 디다비가 부상에서 복귀한줄 알았는데 정산 컨디션이 아니군요 ㅋㅋㅋㅋ

뮌헨은 알칸타라 훈련복귀... 그리고 노이어, 비달이 이번경기 부상 징계로 나오지 못하네요...

부상자명단은 볼푸스부루크는 이전라운드와비슷하고 뮌헨은 거의 공백이 없다고 봐도 무방하겠습니다.

 

3)볼푸스부르크 바이에른 뮌헨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볼푸스부르크는 홈에서 2승 7무 2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잘 안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프랑크푸르트, 도르트문트에게 패배한 볼푸스부루크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그저그런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강등권 빅배치인 브레멘원정에서 3:1로 깨끗하게 패배하면서... 최근에 1연패를 기록한 볼푸스부르크네요..

 

반면에 뮌헨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8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도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뮌헨글라드바흐, 호펜하임에게 패배를 당하였습니다.

리그초반에 안첼로티감독님이 계실 때 경기력이기 떄문에 현재는 원정에서도 깡패인 이번시즌 뮌헨이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5전 5연승을 기록하면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23라운드 볼푸스부르크 원정이후에 홈에서 챔스 16강 1차전 베식타스를 만나게되면서 일정에도 유리한 뮌헨이 되겠습니다.

 

22라운드에서 나름 어려운 경기였던 살케04도 홈에서 이겨버린 뮌헨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볼푸스는 강등권 빅매치에서 패배하면서 흐름이 좋지 못하네요..

 

4)볼푸스부르크 바이에른 뮌헨 승부예측

민족의 명절인 구정연휴에 펼쳐지는 2018년 축구승무패 7회차라서 그런걸까요???

배트맨측에서 왠일로 단통경기를 주었네요....

역대전적에서 원정에서도 뮌헨이 우세한점... 최근 흐름 뮌헨 5연승이라는점...

볼푸스 최근 흐름 좋지 못하다는점.. 뮌헨이 다음경기 챔스 16강경기엔데..

약체인 베식타스와 홈경기라는점으로 보았을 때...

일단 뮌헨패배는 없고... 뮌헨이 승리할 확률 80%,  무승부 확률 20%정도 되겠네요..

2018년 축구승무패7회차 어렵게나오면 무승부, 쉽게 결과 나오면 승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