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8년승무패 3회차에서 원정에서 함부르크를 잡으면서 저의 승무패 적중을 막았던 쾰른이 최근에 2연패를 하면서 강등권버프가 다 빠진 모습입니다.

그런 쾰른이 홈에서 프라이부르크를 꺽은 하노버와 상대하게 됩니다.

이번경기는 어려울것이라 예상되는 2018년 승무패 7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쾰른 하노버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쾰른 하노버 역대전적

양팀 최근 역대전적이 4승 3무 4패로 동률의 역대전적을 기록하고 있네요.

쾰른이 홈에서는 3승 1무 1패로 홈에서는 확실히 하노버에게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역대전적에서 보면 이번경기 쉽지 않아보입니다.

 

2)쾰른 하노버 부상자명단

 

 

쾰른은 7명 하노버는 5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부상자가 많은 쾰른이지만 딱 이선수가 핵심이다 선수는 없고... 그나마 손꼽자면 일본 공격수 유야 오사코가 1골 1어시를 기록한 부상자중 최다 공격포인트 기록자네요..

감기니까 이번경기는 나올것으로 보입니다.

반면에 하노버는 3골 2어시기록한 공격수 조나타스가 훈련에 복귀하면서 새로운 공격옵션이 추가되겠네요. 아쉬운 것은 3어시를 기록한 재능있는 미드필더 베르민 슈베글러가 등부상을 당하면서 이번경기 못나올것 같네요.

부상자보니 이번경기 부상으로 인한 변수는 확실히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3)쾰른 하노버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쾰른은 이번시즌 3승 4무 15패, 19골 41실점으로 공격력이 약하고 수비력또한 개판입니다. 홈에서 2승 2무 7패로 홈이건 원정이건 약합니다.

하지만 강등권버프는 사라지지 않을것으로 보이네요. 아직 강등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희망이 있으니까요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1무 2패를 기록했습니다.

강등권 버프를 받아서 뮌헨글라드바흐 홈에서 잡고, 함부르크 원정에서 잡으면서 강등권 탈출하나 싶더니 홈에서 이적생 바추아이에게 탈탈털리면서 졌고..

원정에서 프랑크푸르트에게도 털린 쾰른입니다. 그나마 쾰른에게 굿뉴스가 있다면 공격수 시몬 테로데가 꾸준히 골을 넣고 있다는 점입니다.

 

반면에 하노버는 이번시즌 8승 7무 7패, 31골 32실점으로 수준급의 공격력과 쾰른보다 나은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정에서는 2승 4무 5패를 기록하면서 좀 어정쩡합니다. 질 확률과 승리하거나 무승부 나올 확률이 반반정도되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하노버치고는 좋은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겨도 1골차,, 져도 1골차를 기록하면서 쉽게 지지 않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2연패를 당한 쾰른이지만 시몬 테로데가 꾸준히 활약하고 있습니다.

 

4) 쾰른 하노버 승부예측

강등권 버프를 받고 나올 쾰른과 리그 9위의 대결입니다.

흐름면에서는 하노버가 꾸준함을 보여주고 있고... 쾰른은 2연패를 기록한 상태입니다.

하지만 쾰른이 당한 2패는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바추아이의 활약... 그리고 챔스진출 춘추전국시대에 속해있는 프랑크푸르트에게 당한패배라는 점입니다.

공격력이 강한팀이라서 많은 실점을 허용해서 졌지만.. 공격쪽에서는 꾸준히 2경기연속 2골을 기록한 쾰른입니다.

하노버입장에서는 강등권과 거리가 너무 멀고 중위권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쾰른 쪽으로 기울어 질것으로 예상됩니다.

역대전적에서 쾰른이 앞서는 것도 있기 때문에 강등권 버프를 잔뜩받은 쾰른쪽으로 승, 무가 나올것 같네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