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8년 축구승무패 6회차에서 1등이 나왔네요;;; (축하 드립니다. 12억)

매주 1등될수 없는 것이기 때문에 이번 승무패 6회차는 저의 회차가 아니였다고 빨리 털어내고 2018년 축구승무패 7회차를 준비할까 합니다.

승무패 7회차는 라리가 + 분데스리그 조합인데... 4회차에도 라리가 + 분데스리그 조합나왔는데 1등 없었죠...

1등을 꿈꾸면서  라스팔마스  세비야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라스팔마스  세비야 역대전적

 

세비야가 라스팔마스를 상대로 4승 1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 앞서고 있습니다. 원정에서는 1승 1패를 기록하면서 대등한 전적을 가지고 있네요...

이번경기 역시 역대전적으로는 결과를 예측하기에 어렵겠습니다.

 

 

2)라스팔마스  세비야 부상자명단

 

 

라스팔마스는 2명  세비야는 5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라스팔마스의 경우 2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데 거의 부상에서 회복되었습니다.  공격이 딸리는 팀이라 올림피아코스에서 에메니체를 임대 영입하면서 공격을 보강하였는데 아쉽게도 부상이라 정상컨디션은 아닐것으로 보이네요.

 

세비야는 2월 9일날 부상당한 2골 2어시의 미드필더 바네가, 2월 6일날 부상당한 2골 4어시의 놀리토, 9경기 1어시기록한 윙백 코르치아 등이 부상입니다.

부상자 쪽에서는 세비야가 더 공백이 크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3)라스팔마스  세비야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라스팔라마스는 23경기에서 5승 3무 15패 17골 50실점으로 득점력이 약하고 수비력도 약한 팀입니다. 하지만 이팀은 홈에서만큼은 좋은 조직력을 바탕으로 원정에서보다 승점을 얻어오고 있습니다.

홈에서 4승 1무 6패를 기록하면서 승점의 67%를 홈에서 얻었습니다.  하지만 홈에서도 높은 확률로 패배하기 때문에 홈에서 강하다고 보기는 어렵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강등권이다보니.. 슬슬 강등권버프를 받아서 이변을 일으킬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홈에서 발렌시아, 말라가를 잡으면서 홈에서만큼은 강했고... 빌바오 원정에서 무승부를 거두면서 수비력까지 보완한 느낌입니다.

 

반면에 세비야는 이번시즌 23경기에서 11승 3무 9패를 기록하면서 높은 확률로 패배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정에서는 4승 8패로.. 경기가 잘풀리면 승리, 그렇지 못하면 패배하는 경기력을 보여주었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2무 1패를 기록하였는데...  홈에서는 2승 1무 원정에서는 컵대회에서 무승부.. 리그경기에서는 에이바르에게 말도안되는 점수차로 패배했네요..

원정만가면 수비력과 공격력이 약해지는 세비야네요.. (멘탈적인 문제가 크네요. 아유를 못이겨내는 세비야 선수들입니다.)

 

 

4)라스팔마스  세비야  승부예측

강등권 버프를 잔뜩 받고 독기를 품고 경기에 나올 라스팔마스와 홈에서는 강하지만 원정만 가면 이상하게 너무 쉽게 패배해버리는 세비야가 경기를 펼칩니다.

최근 흐름적인 측면과 전력만 보자면 세비야가 이전경기는 당연히 지지는 않는 경기라고 할 수 잇는데... 원정에서 4승 8패입니다.

최근 라스팔마스가 홈에서 발렌시아, 말라가를 잡으면서 홈 2연승이라는점.. 빌바오 원정에서 무승부를 거두었다는 점에서 강등권 버프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라스팔마스라고 할 수 있겠고...

세비야에서

세비야는 2월 9일날 부상당한 2골 2어시의 미드필더 바네가, 2월 6일날 부상당한 2골 4어시의 놀리토, 9경기 1어시기록한 윙백 코르치아 등이 부상이라는점.

원정에서 생각보다 약하다는점에서...

이번경기는 홈에서 강등당하지 않으려고 필사적으로 경기를 치루는 라스팔마스의 끈질감에 세비야가 무너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라스팔마스의 승리가 70%정도로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